본문 바로가기

슈팅

붐잇6 크레이지아케이드 게임 bomb it 6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봄잇(Bomb it) 시리즈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크레이지아케이드와 비슷한 붐잇6

bomb it 6 control


이동(move) : 키보드방향키(arrow key)

폭탄(bomb) : 스페이스바(spacebar)



붐잇6 크레이지아케이드 게임과 비슷한 폭탄터트리기입니다. 다양한 캐릭터와 맵, 아이템을 활용해 적들을 폭탄으로 제거하면 되는 게임인데 퀄리티가 아주 좋은 게임입니다.



붐잇6 크레이지아케이드 게임 bomb it 6 키 조작법은 1인용일때와 2인용일때 다릅니다. 1인용일때는 키보드방향키와 스페이스바를 사용하지만 2인용일땐 1명은 W,A,S,D 와 스페이스바를, 다른한명은 엔터키와 방향키를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유저들이 1인용으로 하시겠죠?



게임모드는 3가지가 있습니다 아케이드, 배틀로얄, 그리고 그린존입니다. 아케이드는 일반적인 컴퓨터와 대전방식을 말하는거고 배틀로얄은 적들을 10명 처치하는 방식 그리고 그린존은 10곳을 점령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붐잇6 크레이지아케이드 게임 bomb it 6 시작에 앞서 설정과 캐릭터 선택 화면입니다. 플레이어, 적들의 수, 난이도 그리고 9가지의 맵을 지정할 수 있으며 8종의 캐릭터 중 하나를 택해서 게임할 수 있습니다. 별을 모아 캐릭터에게 옷을 입히거나 장식품을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봄잇6 크레이지아케이드 게임


저는 맵을 랜덤으로 선택했습니다. 좌측에 보면 캐릭터마다 체력여부와 아이템 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하트아이콘은 체력, 폭탄 아이콘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폭탄수 그리고 물병모양은 폭탄의세기입니다. 마지막으로 신발모양은 캐릭터 속도입니다. 저는 이지모드로 했는데도 컴퓨터가 못하는것 같지 않았습니다.


봄잇6


폭탄과 폭탄 사이에 적군을 갇히게 해서 처치하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아이템 뿐만 아니라 맵에 떠다니는 물방울을 먹게되면 물방울 안에 일정시간동안 갇히게 됩니다. 적들이 갇혀있을 때 재빨리 폭탄을 설치하면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맵도 다양하고 아이템도 많아 정말 재미있습니다. 스테이지를 깨면서 캐릭터를 꾸며보세요. 지금까지 붐잇6 크레이지아케이드 게임 bomb it 6 소개였습니다. Enjoy bomb it 6 crazy arc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