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비트배틀 게임 BIT BATTLES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비트배틀 bit battles


마우스(mouse)


bit battle play


재미있는 디펜스게임 비트배틀 게임입니다. 몰려오는 악당들을 폭탄, 스킬, 업그레이드로 물리쳐야 합니다. 조작법이 간단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bit battles game play


비트배틀 게임화면입니다. 성에는 3명의 영웅들이 있고 우측에서는 성으로 몰려오는 악당들 모습입니다. 영웅의 종류는 기사, 창병, 마법사 3명입니다. 영웅들을 각각 위치로 드래그해 배치하면 set up 글씨가 battle 로 바뀌게 됩니다. battle 을 클릭하면 전투가 시작됩니다.


비트배틀 게임하는 곳


spawn zone이 아군진영입니다. 이쪽으로 적군이 몰려오게 되면 상단에 보이는 체력이 줄어들게 됩니다. 상단에는 체력과 마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spawn zone에 마우스를 클릭하면 아군 병사들이 생성됩니다. 이 게임의 특징은 폭탄을 사용하든 영웅 스킬을 사용하든 병사를 생산하든 뭐든지 마나를 소비하게 됩니다. 승리조건은 우측에 있는 enemy zone 까지 아군 유닛들을 보내야 합니다.


bit battles game


폭탄은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기들입니다. 모든 폭탄은 범위공격이며 폭탄을 끌어다가 적군머리위에 올려놓으면 폭탄이 사용됩니다. 아이스폭탄 불폭탄 등 다양한 폭탄종류가 있습니다.


BIT BATTLES


기사 영웅의 스킬입니다. 스킬사용방법은 병사들 위에 동그란 게이지가 생기는데 동그란 게이지 안에 있는 영웅들은 모두 스킬을 사용하게 됩니다. 한번 사용시 10마나가 소모됩니다. 기사의 스킬은 밀치기입니다.


비트배틀


비트배틀 게임 폭탄 사용장면입니다. 갈색 연기가 폭탄이 사용된 효과입니다. 처음에는 한방에 죽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적군들도 강력해지면서 한방에 죽지는 않습니다.


BIT BATTLES


두번째 영웅인 창병입니다. 창병은 찌르기를 하면서 앞으로 돌격합니다. 제가 써본바로는 기사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 기사는 밀치기만 하는데 창병은 밀치면서 앞으로 돌격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비트배틀 게임 BIT BATTLES


비트배틀 세번째 마법사 영웅입니다. 마법사는 스킬이 사기입니다. 같은 라인에 있는 모든 적군들을 공격하는 에너지파를 쏩니다. 그러나 마법사의 약점은 적들이 접근하면 뒤로 크게 밀리며 방어력이 약합니다. 스킬은 좋지만 가장 힘든 직업이 마법사인것 같습니다.


비트배틀 게임


마지막으로 상점입니다. 3명의 용병들이 한번씩 싸움을 하고나면 SHOP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들 업그레이드 뿐만 아니라 각종 폭탄 종류까지 구입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하는 재미와 함께 업그레이드 하는 재미도 있으니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비트배틀 게임 BIT BATTLES 소개였습니다. PLAY BIT BATTLES game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