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RPG

좀비게임 좀비바이러스2 infectonator2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좀비바이러스 시리즈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좀비바이러스2 키 조작법

zombievirus2 infectonator2 control


마우스(mouse)


zombievirus2 infectonator2


좀비게임 대명사 좀비바이러스2 영어로 infectonator2 게임입니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이미 다양한 시리즈로 나와있는만큼 게임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좀비바이러스를 퍼트려 전세계를 감염시키는 방식으로 업그레이드, 보조무기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좀비 감염시키는 게임 좀비 바이러스2


튜토리얼은 간단하게 사람들을 감염시키는 방법과 보조무기 사용법 등을 익힐 수 있습니다. 시민들 사이에는 경찰도 있고 군인도 있습니다. 이들은 좀비를 사냥하는 능력이 있지만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력해지면 경찰과 군인들도 모두 감염시킬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시리즈가 나온 좀비게임은 좀비바이러스2 가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도전과제와 목표가 있습니다. 이들 목표를 달성해야만 다음 스테이지를 진행할 수가 있구요. 처음에는 좀비들이 약하고 금방 죽기때문에 목표과제 달성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쉬운 맵에서 골드노가다를 좀 하시면 편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좀비게임은 역시 좀비바이러스2 입니다.


좀비 업그레이드는 생명력, 스피드, 데미지저항 즉 방어력, 공격력과 감염기회 등 다양한 항목들이 있는데 우선 속도를 먼저 올리는걸 추천합니다. 속도가 느리면 도망다니는 시민들 꽁무니만 쫓다가 좀비가 죽어버립니다. 업글에 필요한 돈은 시민을 처치할때마다 떨어지는데 마우스만 가져가면 돈이 습득됩니다.


좀비게임 좀비바이러스2 infectonator2


스테이지가 한번씩 끝날때마다 브레이킹뉴스라며 뉴스진행자가 나오는데요. 세계지도를 점점 감염시키면 시킬수로고 뉴스진행자의 복장도 변해갑니다. 이쁜 뉴스진행자가 어떤 옷을 입는지 보는것도 재미중 하나죠. 지금까지 좀비게임 좀비바이러스2 게임 소개였습니다.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Enjoy zombie virus infectonator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