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METALSLUG3 BRUTAL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메탈슬러그 시리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메탈슬러그3 키 조작법

METALSLUG3 BRUTAL CONTROL


이동 ; 키보드방향키 (Arrow key)

발사 : A (Shoot)

점프 : S (Jump)

수류탄 : D (Grenade)


메탈슬러그3 한판하실분 게임하기 이용해주세요.


명작 액션슈팅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입니다. 다양한 시리즈로 굉장히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지요. 이미 아실분들은 다들 아실만한 게임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쉽게 람보가 주인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앞으로 전진하면서 군인들을 무찌르면 됩니다.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가능한 사이트


위에서 설명해 놓았지만 메탈슬러그3 게임방법은 공격(A), 점프(S), 수류탄(D) 그리고 이동키로 조작하시면 됩니다. 다른 메탈슬러그 플래시게임도 해봤는데 이 버전이 가장 조작하기가 쉬운것 같네요.


METALSLUG3 BRUTAL


게임을 시작해보았습니다. 적군 한명이 주인공을 보자마자 소스라치게 놀랍니다. 간단하게 한방으로 제압하시면 됩니다. 메탈슬러그3 브루탈은 기본 적들도 총알 1방으로 죽일 수 있지만 주인공도 1방에 죽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 이런유형의 게임을 잘 안해봐서 그런지 너무 잘 죽더군요. 적들은 지붕위에도 땅에도 맵 어디에서든 나타납니다. 총을 피할땐 앉기를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앉은 상태에서도 사격과 수류탄 던지기가 가능합니다.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메탈슬러그3 적들이 사방에 배치되어 있을 땐 언제 어디서 어떤 공격이 올지 모르니 주의해야 합니다. 적들도 기본소총 사격 뿐만 아니라 수류탄, 대포 심지어 유도탄까지 발사하니 죽지않으려면 조심해야 겠지요. 우측사진은 수류탄을 던져 적의 탱크를 공격한 모습입니다.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METALSLUG3 BRUTAL


상대 군인을 수류탄으로 맞추면 불에 타 죽게됩니다. 그 밖에 적의 헬기가 나타나 폭격을 하기도 하고 하늘에서 낙하산을 타고 내려오면서 공격을 하기도 합니다. 재미있고 스릴있는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