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총게임

스톰더하우스3 추천 총게임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스톰더하우스 시리즈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스톰더하우스3 추천 총게임

조준/공격 - 마우스

재장전 - 스페이스바

일시정지 - p

무기교체 - z


shoot - mouse

reloads - spacebar

switches weapons - z or mousewheel

reload - spacebar



일전에도 소개해드린 스톰더하우스 시리즈입니다. 추천 총게임으로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세번째 시리즈입니다. 앞서 1시리즈와 2시리즈도 저의 블로그에 포함되어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난이도는 4가지가 있는데요. 이지(쉬움), 노멀(보통), 하드(어려움), 신(매우어려움)으로 왼쪽에서 선택 후 PLAY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PLAY 버튼을 누르면 1스테이지부터 하나씩 해나갈 수 있는 캠페인버전과 미니게임으로 나뉩니다. 제가 먼저 미니게임을 해봤는데 처음에는 아무리 쏴도 안죽는 미니게임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해봐도 거의 그냥 실패해버리기 때문에 별 의미가 없습니다. 그래서 캠페인부터 먼저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스톰더하우스3 적들이 좌측에서 몰려오는데 머리부분을 조준해서 맞춰야 2방에 죽더라구요. 벙커앞에 있는 선이 벽입니다. 우측 상단에 게이지가 벽 체력이고 모두 줄어들면 미션 실패입니다. 중앙에는 모은돈이 나타나구요. 좌측에는 탄창 상황을 볼 수 있습ㄴ다. 권총은 7발을 채울 수 있어 굉장히 안좋습니다. 그래서 800원 정도 모아서 우지를 사야합니다.



하늘에 보이는 태양이 우측에서 좌측으로 이동할때까지 미션은 진행됩니다. 최대한 많은 적들을 제거해야 많은 돈을 벌겠죠. 스테이지가 끝날때마다 상점이 나오는데 사격을 지원해주는 GUNMAN 업그레이드를 포함해 벽수리, 타워구매, 무기구매가 있습니다. 제가 앞선 시리즈에서 우지를 샀다가 낭패를 봤는데 이번 스톰더하우스3 시리즈부터는 무기가 개량되었더라구요. 우지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우지의 탄창은 20발까지 채워집니다. 그리고 기관총이라고 보시면되요. 이게 장점이자 단점인데 빠른속도로 적을 제거할 수 있지만 발사조절이 안되 수식간에 총알을 다 소모하게됩니다. 그래서 자주 장전을 해야되기 때문에 돈을 모아서 빨리 더 좋은 무기를 구매하는게 좋습니다.



우지 다음에 샷건인데 샷건은 별로일거같아서 넘어가려다 6스테이지에 미션 실패해버렸습니다. 5000원만 모으면 됬는데요. 우지로는 엄청나게 몰려오는 적들의 수를 감당하지 못하겠더라구요. 업그레이드 하는 재미도 있고 무기도 다양하니 재미있게 하실 수 있을겁니다. 지금까지 스톰더하우스3 소개였습니다. ENJOY STORM THE HOUSE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