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업힐러쉬6 게임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업힐러쉬6

가속 : ↑

튜브 균형조절 : ← →

점프/묘기 : 스페이스바

터보 : X



오늘은 튜브를 탄 주인공이 미끄럼틀을 타며 묘기를 부리고 돈을 모아 장비를 구입하는 게임 업힐러쉬6를 준비했습니다. 화려한 불빛속에 위치한 수영장에 대형 미끄럼틀 시설이 있는데 주인공은 무슨 대회에 참여한 것 같습니다. 점수가 매겨지고 보다 더 어려운 코스에 도전하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



업힐러쉬6는 평범한 미끄럼틀은 아니고 쉽게 말하면 수영장판 청룡열차라고 보시면 됩니다. 급하강 코스도 있고 360도 회전하는 구간도 있습니다. 틈날때마다 묘기를 부리거나 튜브를 회전하면 더 높은 점수와 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절벽구간에서 떨어져 물속에 빠지면 이렇게 엄청난 돈다발이 물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최대한 많이 획득할 수 있는 노다지 구역이죠. 니트로 파워라고 터보게이지가 채워지면 X버튼을 눌러 빠른 속도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공중에 떴을 때는 꼭 회전과 묘기를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업힐러쉬6는 균형잡기도 아주 중요해요. 키보드방향키를 조절해 튜브가 뒤집어지지 않도록 컨트롤 해야합니다. 주인공이 먼저 바닥부터 떨어지면 경주는 그자리에서 종료되니 주의하세요. 처음부터 묘기에 집중하기보다는 컨트롤이 익숙해지면 점수를 뽑기위해 노력하시면 됩니다.



플래시게임 치고는 정말 배경이 화려하죠. 중간중간 코스마다 구경꾼들이나 물놀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있는데 튜브로 날려버리면 추가 보너스를 얻게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업힐러쉬6 게임소개였습니다.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