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게임 2016.11.15 14:18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박스헤드 시리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게임명 : 박스헤드 좀비 워 (BOXHEAD THE ZOMBIE WARS)

이동 - 키보드방향키

(Move - Arrow key)

무기변경 - Z,X

(Weapon change - z,x)

무기사용 - 스페이스바

(Use Weapon - space)



좀비게임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박스헤드 더 좀비 워(Boxhead the zombie wars)입니다. 2인용으로도 출시되어 있으며 많은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는 박스헤드 시리즈는 엄청난 물량의 좀비들을 다양한 무기를 활용하여 막는 게임입니다. 타격감이 뛰어나고 학살하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유저들이 좋아하지 않을 수 없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제가 먼저 해본결과 전작보다 좀비 워 시리즈가 그래픽도 좋아졌고 난이도가 한층 높아진 느낌이었습니다.



맵은 2가지로 나뉩니다. 왼쪽에 클래식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점점 늘어나는 좀비를 죽여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초반에 주어지는 권총은 총알이 무한정이지만 그 외 아이템들은 수량제한이 있기 때문에 좀비를 제거하여 탄창도 먹어야합니다.


오른쪽 디펜스모드는 바리케이트와 터렛, 미사일 등 각종 시설들과 함께 엄청난 수의 좀비들을 막는 디펜스게임입니다. 맵에 다 나타나지도 않을만큼 좀비들이 몰려오며 그 중에는 엄청 강력한 좀비들도 볼 수 있으며 시작하자마자 다수의 무기들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아래쪽 중앙에는 위에 비기너부터 나이트메어까지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박스헤드 좀비 워 클래식모드부터 먼저 시작해보면 하얀색 옷을 입은 좀비가 가장 기본좀비이며 속도가 느리고 체력도 약해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좀비가 죽은 자리에는 검은색 주사위모양 아이템이 떨어지는데 무기가 들어있을지, 총알이 들어있을지는 랜덤입니다.  Z, X 키롤 이용해 무기를 변경할 수 있는데, 권총 다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게 샷건입니다. 피스톨보다 강력하긴 하지만 그렇게 범위가 넓지는 않습니다.


드럼통을 맵에 떨어드리고 총으로 맞추면 폭발하면서 주변 좀비들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는데 문제는 그렇게 강력하지 않다는 겁니다. 하얀색 기본좀비도 한방에 못죽이더군요.



스테이지가 늘어날수록 점점 더 많은 좀비들이 몰려옵니다. 물론 더 강력한 좀비들도 나타나게 되구요. 새로운 빨간옷을 입은 좀비는 주인공 근처에 오면 뛰어서 덮쳐오기 때문에 주의해야합니다. 도망치다보면 빨간색 좀비들만 뭉치게 되구요. 샷건을 이용해 먼저 제거한 후 하얀좀비는 피스톨을 이용해 제거해주시는걸 추천합니다. 총알이 그렇게 넉넉하지 않거든요.


그리고 순간이동하는 강시좀비도 나타납니다. 뿌연 연기를 내면서 사라지는데 주인공 근처에서 갑자기 나타나 공격을 합니다. 스테이지가 4~5스테이지 정도 됬는데도 난이도 쉽지 않았습니다. 무기도 샷건으로 한동안 계속 버텨야하구요. 결국 저는 여기서 죽음을 맞이하였습니다..흑...



다음은 박스헤드 좀비 워 디펜스모드입니다. 디펜스모드는 시작과 동시에 바리케이트로 둘러싸여 있는 지형에서 터렛과 미사일로 좀비들을 막는 게임입니다. 첫 스테이지는 주인공이 움직일 필요가 없을정도로 터렛과 미사일이 알아서 처리해주는 모습을 보이더군요. 사실 이정도로 세면 너무 재미없을 것 같은데? 라고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큰 착각이더군요.



위 사진을 보면 땅에서 길죽한 불덩어리가 날라옵니다. 저는 처음엔 와 방어시스템이 엄청나구나.. 했더니 이게 좀비가 쏴대는 공격이었습니다. 좀비들 중에 머리에 뿔달린 빨간좀비가 있는데요. 무슨 디아블로도 아니고 엄청난 불공격을 해옵니다. 이게 터렛과 미사일의 체력을 팍팍 깎기 때문에 주인공은 다른거 말고 이놈들부터 먼저 찾아 제거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방어시설들은 검은주사위 아이템을 통해 습득이 가능하므로 부서지게 되면 다시 만들어주시길 바랍니다. 또 바리케이트는 약간 여유가 남을 정도로 구해집니다. 바리케이트를 이중 삼중으로 설치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바리케이트가 박살나고 터렛과 미사일 등 방어시설 대부분이 날라가버렸습니다.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아이템목록에 보이는 AIRSTRIKE나 한번 써보자고 해서 맵 중앙에서 하나 사용해봤는데요. 이게 정말 엄청나더군요. 비행기와 무전기 소리가 들리더니 엄청난 화염폭격으로 모든 좀비를 싹 죽여버렸습니다. 거의 사기적인 스킬이더군요. 물론 이 아이템은 많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공중폭격에도 디아블로 좀비같은녀석은 죽지않고 살아있습니다.


우측에 점수판 밑에 보면 "X숫자"가 남은 시간입니다. 폭격을 하고나서는 재빨리 다시 바리케이트와 방어시설을 다시 건설해줘야 다음 공격을 막을 수 있습니다. 저는 좀 어렵다고 느꼈는데 여러분도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박스헤드 좀비 워(BOXHEAD THE ZOMBIE WARS) 소개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게임하는 랑군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