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끝없는전쟁4 ENDLESS WAR4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끝없는전쟁 시리즈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끝없는전쟁4 ENDLESS WAR4

수류탄 투척 - F

동료 변경 - E

공격 - 스페이스바

재장전 - R

무기버리기 - G

눕기 - SHIFT

이동 - WASD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쟁을 소재로한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제가 어릴적만 하더라도 코만도라는 게임이 정말 인기가 많았었습니다. 군대에 몰래 잠입해 적들을 하나씩 제거해가는 게임이었는데 지금도 그런 게임은 잘 찾아볼 수 없지만 그 당시엔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킨 작품이었죠. 오늘 소개할 "끝없는전쟁4" ENDLESS WAR4도 코만도와 비슷한 방식으로 스릴을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플래시게임이다보니 그래픽부분은 조금 한계가 있지만 나름대로 그 느낌을 살리려 노력한 모습이 엿보입니다.


본격적으로 게임을 진행하기에 앞서 처음하시는분들은 TUTORIAL이나 CONTROLS 메뉴를 통해 조작법을 먼저 익히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조작키는 유저가 편한대로 수정해서 즐기시길 수 있습니다. 그런 후에 NEW GAME을 눌러 본게임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캠페인이라고 해서 3가지 배경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겨울에 벌어지는 겨울전쟁은 1939-40년으로 가장 오래전 시대를 배경으로 합니다. 그만큼 무기 또한 낡고 고전적이겠지요. 약 3년후 전쟁인 이탈리아의침략, 그리고 2125년 미래에 벌어지는 미래전쟁에서는 첨단무기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유저기호에 맞게 선택하셔서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배경을 결정하시면 미션 선택메뉴가 보이실겁니다. 다양한 스테이지가 있으며 + 버튼이나 사진을 클릭해 미션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전에 주무기, 투척무기, 보조무기 등을 자신이 선택해 운용할 수 있으며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는 무기를 가져간다면 좀 더 수월하게 승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끝없는젅애4 게임 전투화면입니다. 시점은 공중에서 내려다보기 때문에 적군과 아군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모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이 엄폐물 밖으로 노출되게 되면 적들은 즉시 총알세례를 퍼부어오니 조심해야 하며, 움직이기전에 적들이 어디있는지 어떻게 움직일지 계산을 하신 후 이동하시길 바랍니다. 참호를 잘 이용하시고 아군쪽으로 적들을 유인하는것도 나쁘지 않은 작전입니다.


아래쪽에는 체력과 쉴드, 총알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재장전은 수시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맵 주변에는 여러 보급상자가 위치해있는데 회복이 가능한 보급품도 존재하니 찾아서 획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적군을 제거하면 적군이 들고있던 무기를 떨어뜨리는데 주인공이 주워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줍기전에 들고있던 무기를 버린 후 다른무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장애물, 적군, 아군의 위치를 파악해 신중하게 움직여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할일은 엄폐물을 찾아 숨는것입니다. 지금까지 끝없는전쟁4 endless war4 게임소개였습니다.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