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엉덩이 때리기 게임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엉덩이 때리기 게임

마우스



안녕하세요? 누구나 학생일 때 한번쯤은 엉덩이에 처벌을 받아보신 분 있으실겁니다. 가벼운 처벌부터 조금 큰 잘못을 했을 경우에는 처벌 수위가 올라가게되는데요. 오늘 준비한 게임은 엉덩이 때리기 게임입니다. 학생이 무언가 잘못을 했기 때문에 엉덩이 때리는이유가 있을 것 같은데요. 간단한 조작법으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중독성 게임으로 잘 알려진 게임입니다.



엉덩이 때리기 게임을 시작하면 위 화면처럼 남자와 여자 중 학생 한명을 고를 수 있습니다. 선택에 따라서 옷을 다르게 입힐수도 있고 꾸며줄 수도 있습니다. 캐릭을 선택하신 후 이름을 정해줄 수 있는데요. 저는 불량학생이라고 지었습니다. 기본 복장 외에 다른 옷을 입혀줄 수도 있고 그대로 기본 복장으로 하셔도 됩니다.


엉덩이 때리기 게임화면입니다. 뒤에 액자에는 제가 이름을 지으느 불량학생 : 그다음은 한자어로 되어있어 무슨 뜻인지 모르겠지만 엉덩이 때리는이유가 적혀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는 절대 불가능하지만 학생은 속옷차림으로 엉덩이를 맞습니다. 가장 처음에는 손바닥으로 때리게 됩니다. 게임방법은 손모양을 마우스로 꾸욱 누르고 엉덩이 쪽으로 빠르게 드래그해 가면 됩니다.



왼쪽 아래에는 목표점수와 기록이 나타납니다. 목표점수에 도달하게 되면 작은 창이 뜨는데요. 위에 버튼은 다시시도, 밑에버튼은 다른 도구를 이용해 다시 엉덩이 때리기가 가능합니다. 손바닥 때리기 다음에는 나무막대기인데요. 가장 흔한 체벌도구가 아닌가 싶습니다.



중요한 것은 정확하고 빠르게 때려야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한번의 기회로 성공할 수도 있고 정확하지 못할 경우 여러번의 기회를 소모해야 목표점수를 달성하게 될것입니다. 맞은 엉덩이는 빨갛게 달아오르고 손자국이나 막대기 자국이 남는 등 학생의 아픔이 느껴집니다.



저는 기본복장으로 게임을 진행했지만 다양한 복장을 입혀줄수 있구요. 처벌도구도 먼지털이, 조리, 벨트, 채찍 등 10여가지가 준비되어있으니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엉덩이 때리기 게임 소개였구요.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