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제보즈 쇼다운 게임하기 Xevoz Showdown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제보즈 쇼다운 게임하기

 Xevoz Showdown



이동 - 키보드방향키

공격 - 스페이스바

무기변경 - C(무기변경은 무기를 획득해야만 가능)



오늘은 횡스크롤 게임으로 앞에있는 외계생명체들을 무찌르며 모험을 해가는 제보즈 쇼다운 게임하기를 준비했습니다. 액션 플래시게임이면서도 레벨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육성게임이라고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Xevoz Showdown 캐릭터는 2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온몸이 불로 이루어진 주인공과 또다른 한명은 야수의 모습을 한 짐승남입니다. 두가지 모두 해봤는데 사용하는 무기가 다르고 공격스타일이 틀립니다. 저는먼저 짐승남으로 일단 게임을 플레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화면 왼쪽 위에 점수와 레벨이 표시되어 있으며 사냥을 하다보면 레벨업을 하게됩니다. 중앙에는 현재 사용중인 무기가 나타나고 오른쪽엔 체력게이지가 보입니다. 제보즈 쇼다운 짐승남의 기본무기는 골프채처럼 생긴 기다란 봉입니다.

방향키를 눌러 앞으로 전진해가면 적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괴상하기 생긴 외계생명체들을 스페이스바를 눌러 공격할 수 있습니다. 몸집이 작은 녀석은 한방에 죽일 수 있지만 고릴라처럼 생긴 녀석은 공격력도 강하고 방어력도 좋아 쉽게 제거가 되지 않습니다. 



앞으로 가다보면 하얀 동그라미가 그려진 빨간박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게 바로 무기아이템인데요. 짐승남의 두번째 무기는 라이플총입니다.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라이플총 무기가 기본무기와 비교해 정말 좋습니다. 짐승남 외에 또다른 주인공 불꽃남자의 두번째 무기는 총이 아닌 광선검을 사용하니 한번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총은 사거리가 길기 때문에 멀리서도 쉽게 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주인공을 위협했던 고릴라도 멀리서 총으로 제거해버리면 됩니다. 총알수 제한도 없기 때문에 초반에는 정말 사기적인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목표지점에 도착하면 노란색 광채안에 들어가면 다른 장소로 소환됩니다.



두번째 스테이지에 도착하면 배경도, 외계생명체들의 외형도 모두 바뀝니다. 제보즈쇼다운은 챕터마다 새로운 맵이 나타나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것 같습니다. 첫번째 맵에서 먹었던 라이플총을 계속 이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꽃기둥이 생기는 장애물이 나타나고 대포를 쏘는 터렛이 있으니 조심해서 앞으로 전진해야 합니다.



두번째 맵에서 짐승남의 세번째 무기를 발견합니다. 바로 자석인데 자석이 공격용도로 사용될 줄은 몰랐습니다. 무언가를 끌어당겨서 어떻게 하는건줄 알았는데 외게생명체들이 자석에 약한가봅니다. 자석은 라이플총보다 사거리가 약간 짧지만 관통형 범위공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동시에 여러적들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무기는 C 버튼을 눌러 언제든지 변경 가능하니 사용하기 편한걸 택하시면 됩니다.

제보즈쇼다운 참신하고 중독성 있는 게임인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