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블레이드앤소울 무료화 선언 신규 업데이트


국내 PC게임 시장을 선두하고 있는 엔씨소프트가 개발한 블레이드앤소울이 12월14일부터 부분유료화로 전환된다고 합니다. 최근 모바일 게임시장이 성장함과 동시에 방학을 앞둔 학생들을 위해 이번 무료화를 결정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방학기간동안 할만한 게임을 찾는 분들에겐 정말 반가운 소식일 것 같습니다.


14일날 진행될 블레이드앤소울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이용권 없이도 접속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블레이드앤소울 사전등록시 받을 수 있는 푸짐한 보상과 함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규 업데이트의 공식명칭은 "서락:낙원" 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게되면 사전등록 배너와 함께 신규 및 복귀유저들에게 주어지는 다양한 혜택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그 밖에 계정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 사전등록


서락:낙원 사전등록은 11월 23일부터 진행되어 14일 정기점검 전까지입니다. 이번 행사는 새로 시작하는 유저들이 블레이드앤소울을 보다 더 재미있고 수월하게 적응하도록 돕기위함이 아닐까 싶습니다. 간단하게 등록하기만 하더라도 푸짐한 보상을 받고 시작할 수 있으니 꼭 참여하도록 합시다.



사전등록 보상을 살펴보면 오각 보석 3종과 낙원령, 수호석 1단계 등 게임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주어집니다. 특히 법륜이나 검은하늘, 검은구름은 캐릭터의 외형을 꾸밀 수 있어 유저들이 좋아할만한 상품이 아닌가 싶네요.


블레이드앤소울 무료화 선언과 함께 친구초대, 친구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으니 주변 지인들과 함께 시작할수록 더욱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흑천 삭제


이번 서락낙원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시스템 부분에도 개편이 이루어지게 되겠습니다. 그동안 유저들에게 어렵게 느껴졌던 아이템 성장 시스템인 흑천 성장이 모두 삭제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유저들은 보다 수월하게 장비강화를 할 수 있게되고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게 됩니다.


 신규무공 홍문오의


블레이드앤소울 무료와 함께 신규무공인 홍문오의가 추가되었습니다. 55레벨을 달성할 시에 습득할 수 있으며 직업별 두 가지의 무공을 배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에 따라 게이지를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듯 하네요.



그 밖에도 무법자의 섬과 PC방 접속이벤트, 50레벨 캐릭터 받기, 연말에 있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가 추가될 예정이라고 하니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블레이드앤소울 무료화 소식과 함께 업데이트 소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