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총게임

박스헤드 좀비워 무적판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박스헤드 시리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박스헤드 좀비워 무적판 게임하기
이동 - 키보드방향키
무기변경 - Z,X
공격 - 스페이스바


워킹데드, 랜드오브데드 등 좀비를 소재로한 드라마가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올해 개봉한 영화인 부산행은 정체불명의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이 좀비로 변한다는 내용을 담으면서 흥행에 성공하기도 하였구요. 오늘 소개할 게임도 이와 관련된 플래시게임으로 박스헤드 좀비워 무적판을 준비했습니다. 앞서 오리지날 버전을 소개해드리면서 저 또한 게임이 다소 어렵다고 느껴지기도 하였고, 많은 유저분들이 공감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게임 속에 등장하는 움직이는 생명체들은 주인공을 제외하곤 모두 좀비들입니다. 무적편에서는 대량의 괴물들을 한번에 죽이는 그 쾌감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으며 오리지날 버전보다 수월하게 만끽하실 수 있으니 한번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박스헤드 좀비워 무적판은 주인공의 체력이 줄어들지 않을뿐더러 무기들도 모두 무제한으로 사용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가장 어려운 난이도를 선택하였구요. 그래서 그런지 시작하자마자 첫스테이지라고는 믿기지 않을정도로 엄청난 수의 좀비들이 몰려옵니다. 움직일 수 있는 통로가 보이지 않을 정도였어요.


포위되었지만 일단 죽지 않기 때문에 침착하게 Z,X 키를 눌러 사용할 수 있는 무기를 확인해보세요. 좀비를 처치할 수 있는 무기는 가장 기본인 권총부터 필살기라 할 수 있는 공중폭격까지 약 10여가지 정도 있습니다. 적들 중에서는 위에 사진처럼 화염공격을 하는 보스급 좀비들도 있어 보는맛이 쏠쏠합니다.



주인공 머리위에 보면 현재 선택된 무기의 이름과 개수가 표시되는데 무적판이기 때문에 숫자가 헤어릴 수 없을만큼 많습니다. 한마디로 무제한이라는 거죠. 스페이스바 버튼을 사용해 선택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들을 한번에 처치할 수 있는 무기들부터 단발로 적들을 공격하는 무기까지 다양하게 사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박스헤드 좀비워 무적판은 주인공이 공격만 하는게 아닌, 기관총이나 유탄을 발사하는 터렛을 설치해 자동으로 좀비를 공격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 주변을 바리케이트로 둘러싸면 하나의 진지가 구축되는 겁니다. 그러나 워낙 좀비수가 많기 때문에 언젠가는 뚫리기 마련입니다. 하나도 뚫리지 않는다면 오히려 그게 더 재미가 없는 거겠지요.



단발성 무기 중 가장 좋다고 생각되는 미니건입니다. 엄청난 연사력을 자랑하기 때문에 한번 사용해버리면 그 줄에 있는 모든 좀비들을 제거해버릴 수 있습니다. 시원시원한 쾌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그러다 조금 답답하다 싶으면 수류탄도 던져보고 샷건도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끝판왕 필살기인 에어스트라이크, 바로 공중폭격입니다. 박스헤드 좀비워에서도 가장 강력한 공격수단으로 화염공격을 하는 보스급 좀비 이외에는 모두 1방에 죽게됩니다. 360도 전방향으로 퍼져나가기 때문에 한번 사용하게되면 주변을 평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범위도 굉장히 넓어서 맵 끝자락에서 사용하더라도 전체 맵의 2/3를 덮어버릴만큼 광범위합니다. 따라서 중앙에서 사용한다면 모든 맵을 쓸어버릴 수 있게됩니다.


오리지날 버전에서는 1방쓰기도 아까운데 무적판에선 마음껏 사용할 수 있어 좋네요. 시원한 게임 찾으신다면 박스헤드 좀비워 무적판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