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전쟁시대2 게임하기 돈무한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전쟁시대 시리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게임명 : 전쟁시대2 돈무한 버전

기본 조작방법 : 마우스


오늘은 전쟁디펜스게임인 전쟁시대2 게임하기 돈무한 버전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미 시리즈를 경험하신 분들도 많을텐데요. 기존 오리지날 버전이 조금 어려웠던 분들은 돈무한 버전을 하셔서 모든 업그레이드와 유닛생산을 자유자재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난이도 또한 가장 어려움으로 선택하실 수 있지요.



돈무한 버전은 사용할 수 있는 골드와 경험치가 무제한인것을 제외하면 모든것이 오리지날 전쟁시대2 게임하기와 동일합니다. 좌측 상단에는 시대에 맞는 병사들을 생산할 수 있는 메뉴가 있고, 중앙에는 아군의 기지를 보호할 수 있는 터렛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스페셜은 2가지 아이콘이 있는데요. 왼쪽은 시대 업그레이드이고 오른쪽은 필살공격입니다.

돈무한이라고 해서 한번에 시대를 끝까지 올려버리면 재미가 반감되기 때문에 천천히 업글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필살공격은 맵 전체공격이기 때문에 위기상황일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물론 골드가 무제한이라 위기상황이 올 가능성은 없겠죠.



처음시작은 원시시대에서 시작해 아무런 기술도 없는 유닛들이었지만, 시대가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각종 화포와 병기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적팀인 컴퓨터도 필살기와 시대업그레이드를 하기 때문에 적절히 균형을 맞춰가면서 플레이하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것입니다.



생산하는 유닛들은 근접공격과 원거리공격으로 나뉘는데요. 유닛아이콘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체력이나 공격력, 그리고 범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range 옆에 none이라고 적힌 유닛들은 모두 적들을 가까이에서 공격하는 근접병사들이고 숫자가 적혀있다면 그 숫자만큼 떨어진 거리에서부터 적들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시대는 미래형으로 첨단로봇들을 뽑을 수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빨간로봇은 전쟁시대2 게임하기의 가장 강력한 유닛으로 2번째로 강한 병사의 5배이상 높은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래시대인만큼 필살기도 엄청난데요. 인공위성이 레이저를 쏘아 적들을 파괴해버리는 기술입니다. 전쟁시대2 게임하기 돈무한은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수있도록 되어있으니 한번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