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드래곤에이지 전투 모험게임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모험게임 드래곤에이지

컨트롤방식 : 마우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드래곤에이지 레전드 리믹스"라는 게임입니다. 필드를 모험하며 마주치는 적들과 전투를 벌이고 획득한 경험치를 통해 캐릭터를 더욱 강화시킬 수 있는데요. 드래곤에이지는 독특한 키 조작법으로 마우스만 있으면 모든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난이도는 쉬움, 보통, 어려움, 극악으로 총 4가지로 나뉘는데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쉬움' 난이도를 선택하셔서 먼저 감을 익히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키 조작법을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면 하늘높은 지점에 마우스를 클릭하면 캐릭터를 점프를 하고 마우스를 누른채 드래그한 방향으로 쇼크웨이브를 날려버리거나 대검을 휘두를 수 있습니다. 주인공의 전투스타일은 총 4가지가 있는데요.

힘을 뜻하는 POWER는 거대한 대검을 적들에게 휘두르고 범위(RANGE)는 적들에게 쇼크웨이브를 날려버립니다. 그밖에 방어(디펜스)와 날렵함(FINESSE)을 강화해 캐릭터에게 특성을 부여해줄수도 있구요.



게임을 시작하면 간단하게 마우스 조작법을 익힐 수 있는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드래곤에이지는 횡스크롤 방식의 RPG게임으로 게임매니아라면 친근감 있게 플레이하실 수 있을겁니다. 모든 과정을 익히면 곧 첫번째 보스를 만나는데요. 엄청난 크기의 도깨비같이 생긴 녀석입니다. 생김새로만 봐서는 끝판대장 쯤 될법한 녀석인데 첫 스테이지 보스로 등장하는군요. 그렇게 강하진 않으니 손쉽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좌측 상단에 보이는 빨간색게이지는 캐릭터의 체력인데요. 체력은 자동으로 회복이 되기때문에 전투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난이도에 따라서 회복되는 속도가 조금씩 차이가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그 아래에 있는 파란색 게이지는 쇼크웨이브나 대검휘두르기 등 특수능력을 사용할때마다 조금씩 소모되는데요. 체력과 같이 전투를 하다보면 채워지기도 하고, 필드에서 특정 아이템을 주워 100% 회복시킬수도 있습니다.



맵 곳곳에 위치해있는 움막을 클릭하면 몬스터나 아이템을 처치하여 획득한 경험치로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비용이 경험치이기 때문에 몬스터들을 빠짐없이 제거해주는것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비결이겠죠. 저는 쇼크웨이브와 파워 위주로 육성하는 방법을 택했는데 여러분들은 다른 능력치도 한번 올려보시길 바랍니다.


드래곤에이지는 전투 액션게임답게 스테이지를 진행하면 할수록 새로운 배경과 보스들이 등장해 더욱 박진감 넘치고 재미있는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굳이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고도 마우스로만으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겠는데요. 직접 플레이하셔서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