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총게임

서바이벌 졸라맨게임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서바이벌 졸라맨게임
이동 - WASD( A, D키 연속 누르면 대쉬가능) 

조준발사 - 마우스

재장전 - R

무기선택 - 숫자키

이전무기 - Q, E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우리에게 친숙한 졸라맨게임입니다. 4가지의 무기와 수류탄을 이용해 적들을 제거해가는 서바이벌게임 방식인데요. 설명글이 일본어로 되어있는것을 보아 일본게임이 아닌가 싶습니다. 유저가 플레이하는데엔 아무런 지장이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튜토리얼 과정에서는 키설명과 함께 진행방식을 익힐 수 있습니다. 돈도 상당히 많이 주어지기 때문에 모든 종류의 무기를 한번씩 사용해보는데 초점을 맞추는것이 좋습니다.



졸라맨이 이용할수있는 무기는 권총, 머신건, 샷건, 저격총 그리고 수류탄이 있습니다. 처음 시작을 하면 한가지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데요. 체력회복을 포함해 공격력 향상 등 무기 중 하나를 택해 투자해주시길 바랍니다. 무기선택은 위에 정리해 놓았듯이 숫자키 또는 Q,E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서바이벌 졸라맨게임은 좌우 횡스크롤 방식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체력게이지는 캐릭터위에 표시됩니다. 아래에는 획득한 골드와 이동한 거리, 그리고 킬수가 표시되는데요. 하얀색 게이지는 유저가 컨트롤하는 졸라맨의 체력을 나타냅니다. 게임내에서는 체력회복약이 없기 때문에 적들의 공격을 회피하면서 진행해야 합니다.

시작과 동시에 오른쪽에서 적들이 몰려오는데요. 초반이라 그런지 적들은 기본권총만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숫자가 많기 때문에 우습게 볼 수 없는데요. 적들의 총알은 빨간색이기 때문에 구분하기 쉽습니다.



이 게임의 초반부터 모든 무기를 사용할 수 있지만, 총알 재장전에 비용이 소모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기본 권총은 무제한으로 이용가능하지만 탄창수가 적어 계속해서 재장전을 해줘야한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적들도 한방에 죽는것이 아니라서 13발로는 2마리를 죽이지 못하는 수준입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돈을 소모해서 더욱 강력한 무기들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머신건 같은경우 연사력과 탄창수가 많은게 특징입니다. 한번 재장전에 600원이 소모되네요. 샷건 같은경우에는 한번에 4발을 장전할 수 있는데 한발당 다수의 적들을 공격할 수 있다는게 특징입니다. 화력도 강하기 때문에 1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격총 같은경우 탄창수는 8발이고 800원에 재장전이 가능합니다. 적들을 관총하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컨트롤만 좋으면 한번에 다수의 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하기가 쉽지 않아 초반에는 조금 다루기가 어려운 무기에 속합니다.

지금까지 소개한 모든 무기들은 적을 처치해서 돈을 획득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수류탄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수류탄은 한번 던지는데 1500원이라는 비용이 듭니다. 그러나 사진에 보시는것처럼 넓은 범위를 공격할 수 있어 다수의 적들이 뭉쳐있을 땐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서바이벌 졸라맨게임은 체력관리가 가장 중요하면서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오래 생존하는 비결입니다.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겠구요. 여러분도 한번 플레이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