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포트리스 같은 픽셀게임 Pixel Wizards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포트리스와 비슷한 픽셀게임
Pixel Wizards

이동 - WASD

조준발사 - 마우스



오늘은 과거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포트리스 게임을 해보셨던 분이라면 친근감있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을 준비했습니다. 포트리스는 10여가지 종류의 탱크캐릭터를 가지고 모든 유저가 적이되는 개인전과 팀을 구성해 대결을 펼치는 팀전을 할 수 있는데요. 아이템사용, 각도, 파워조절 등 유저들의 좋아할만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박진감있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Pixel Wizards 라는 게임은 포트리스와 픽셀게임을 합친것같은 작품으로 비록 비록 멀티플레이어는 서비스되지 않지만 중독성 있는 게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처음 주어지는 캐릭터는 3가지가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새로운 주인공들이 추가되는데요. 스피드와 점프, 파워 3가지의 특성이 캐릭마다 다르기 때문에 오른쪽 정보를 체크하셔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조작법은 위에 설명해 놓았듯이 W,A,S,D키로 움직일 수 있고 마우스를 이용해 조준과 사격이 가능합니다. 포트리스 게임에서처럼 다양한 아이템이 있는건 아니지만 Pixel Wizards에는 3가지의 아이템이 있습니다. extra health는 체력획복약이고 spell upgrade는 기술향상 아이템입니다. 마지막으로 mystery effect는 어떤 효과가 발동되는지 랜덤이니 숨겨진 능력을 얻을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본격적으로 게임으르 시작하면 픽셀게임답게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배경그래픽을 볼수있습니다. 맵지형도 포트리스의 Cave맵을 연상케하는 곳도 있는것 같구요. 일단 pixel wizards 게임의 특징은 포트리스와 달리 턴제가 아닌 실시간으로 움직이고 대포를 쏠수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더욱 속도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유저의 컨트롤이 계속해서 요구된다고 볼 수 있지요. 가장 첫 스테이지는 개인전 1:1을 통해 조작법과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군은 빨간색 체력게이지로 표시되고, 적군은 파란색으로 보이는데요. 아래쪽에 보이는 Lives 숫자는 되살아날 수 있는 횟수입니다. 따라서 적을 제거하더라도 잠시 후 다시 살아나기 때문에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 합니다. 맵 곳곳에 아이템이 떨어지는걸 잘 확인하셔서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spell upgrade 아이템을 먹으면 오른쪽 사진처럼 일정시간동안 연사력이 엄청나게 빨라지기 때문에 적을 빠르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포트리스 같이 바람의 영향을 받는것도 아니고, 회오리나 증폭이 있는것도 아니지만 pixel wizards 게임의 특징은 대포가 일직선으로 날아가는게 아닌 포물선을 그리며 아래로 떨어진다는 것을 잘 노려야합니다. 따라서 적들의 위치보다 더 위쪽을 겨냥해 발사해야 포물선을 그리며 명중시킬 수 있습니다.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포트리스 같은 픽셀게임 pixel wizards 한번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