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아빠와나 비행기편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아빠와나 시리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아빠와나 비행기편 조작방법입니다.


공격 - A , S , 스페이스바(3개 중 1가지만 사용하면 됩니다. 동일한 공격)

이동 - 키보드방향키 또는 L,J,K,L



비행기를 타고 적들과 전투를 벌이는 게임은 텐가이, 스트라이커즈 1945 등을 대표적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획득할때마다 공격력이 강력해지고 맵을 덮어버리는 필살스킬은 유저들이 충분히 좋아할만한 게임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비록 화려하지는 않지만 기본에 충실한 비행슈팅게임인 아빠와나 비행기편입니다.


아빠와나 게임은 단순하지만 독특한 소재를 자랑하는 플래시게임입니다. 그동안 다양한 시리즈가 제작되면서 많은 게임유저들로부터 사랑받아왔는데요. 이번 비행기편은 전투기를 타고 공중요격 방식으로 적들과 싸워야 합니다.



게임 조작법은 위에 정리해놓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비행기에 그려진 얼굴이 아빠인지 아들인지 구분이 되지 않지만 뭔가 해맑은 표정이 아들이 아닐까 싶네요. 적들은 전투기 뿐만 아니라 전투함선까지 출현해 해군과 공군이 총출동해 주인공을 압박해옵니다.


적들의 비행기에서는 검은콩같이 생긴 미사일이 발사되는데 유저의 공격으로 요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비행기끼리 충돌을하면 게임이 오버되기 때문에 무리하게 격추시키는것보다 피해가면서 게임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빠와나 시리즈를 좋아하신다면 비행기편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