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격투대전

닌자게임하기 3Foot Ninja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닌자게임하기 3Foot Ninja



이동 - 방향키

검 휘두르기 - A

검 찌르기 - D

표창던지기 - S

게임시작 - 스페이스바



닌자는 첩보나 파괴활동, 침투전술, 암살 등을 맡은 개인이 아닌 집단의 명칭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일본을 대표하는 캐릭터로 세계적으로도 잘 알려져 있죠. 변장이나 은신, 교란 등 자신의 모습을 숨기기 위해 얼굴에 가면이나 복면 등을 쓰는게 보통 닌자의 이미지인데요.


수리검이라고 부르는 십자형태의 표창이나 사슬낫, 독침술 등을 사용해 매력 넘치는 캐릭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면 안된다는 점이 가장 중요한 규칙으로 만약 적에게 발각되면 비밀을 발설하지 않기 위해 혀를 물고 자결을 하거나 물에 스스로 몸을 던진다고 해요. 오늘 소개하는 게임도 이와 관련된 작품으로 닌자게임하기 3Foot Ninja를 소개하겠습니다.



게임 조작방법은 위에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목표는 잃어버린 5개의 스크롤을 되찾는것이 임무인데요. 1대1 대전을 통해 승리해야만 다음 방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적은 방어를 하기 때문에 찌르기와 휘두르기를 적절히 섞어서 공격해야 효과적으로 제압할 수 있습니다.



3Foot Ninja 라는 이름은 아마도 3가지의 공격능력을 가져서 그런것 같습니다. 일단 표창은 상단에 숫자가 적혀있는만큼 던질 수 있는데 칼 공격과 섞어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것 같습니다. 적들은 스테이지마다 독특한 외형을 가지고 있어 더욱 재미있네요. 스크롤은 맵에 보시면 하늘에 떠 있으니 점프를 통해 획득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단순하지만 재미있게 할수있는 닌자게임하기를 소개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