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자동차게임 새도우 팩토리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자동차게임 새도우 팩토리
방향키 좌우 : 좌우 밸런스 조절
방향키 상하 : 속도 업 / 다운
X키 - 점프


오늘 소개할 플래시게임은 차량을 운전해 공장을 달리는 자동차게임 새도우 팩토리입니다. 키보드 방향키와 X키만을 이용해 조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싶은데요. 이 작품은 난이도가 조금 있는편이라 조금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게임은 차량의 뒤편에서 바라본 시점으로 도로를 달리는 방식이 많은데 새도우 팩토리는 횡스크롤 방식으로 진행한다는 점에서 굉장히 독특한 느낌을 줍니다. 배경은 어딘지 모르겠으나 톱니바퀴라던가 복잡해 보이는 시설들이 많이 있는점을 보아 공장으로 보이구요. 



커다란 바퀴에 조금은 특이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자동차를 방향키로 컨트롤하며 앞으로 전진해야 합니다. 상하 방향키로는 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후진도 가능합니다. 좌우 방향키는 차량이 뒤집어지지 않도록 균형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구요. 경우에 따라서 X버튼을 이용해 점프도 가능합니다.

만약 자동차가 뒤집어지거나 더이상 진행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좌측 상단에 있는 DAMAGE 게이지가 차오르게 됩니다. 게이지가 모두 차오르면 게임오버되니 조심해야 합니다.



EXIT 라고 적혀있는 출구에 도착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데미지입은 자동차를 수리할 수 있는데 게임을 통해 얻은 포인트가 소모됩니다. 마찬가지로 게임오버가 되더라도 포인트를 소모해 다시 시작할 수 있으니 최대한 데미지를 받지 않도록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새도우 팩토리는 시간제한이 없기 때문에 빠르게 가는것보다 안전하게 천천히 전진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