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총게임

SAS : 좀비어썰트3"Zombie Assault 3"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좀비어썰트 시리즈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SAS : 좀비어썰트3

(Zombie Assault 3)

이동 - WASD
무기변경 - Q E
재장전 - R
바리케이트 수리/설치 - F
수류탄 - G
수류탄에 손에 들고있기 - H
상점 - 스페이스바
조준/발사 - 마우스


SAS : 좀비어썰트3 플래시게임은 폐쇄된 공간에서 주인공을 덮쳐오는 좀비들을 처치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주인공은 SAS 특수요원으로 각종 무기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군인입니다. 입구마다 바리케이드를 설치해 안으로 들어오는 좀비들을 막으며 정확한 조준사격으로 좀비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1편과 2편에 이어 3탄에서는 더욱 다양한 몬스터들이 등장하고 디자인이나 그래픽 등 기술향상으로 인해 더욱 박진감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중독성 플래시게임 중 하나입니다.



SAS 특수요원인 주인공이 사용할 수 있는 무기는 6가지가 있는데요. 괴물들을 물리치고 획득한 돈으로 무기를 구입해 바로 장착이 가능합니다. 몬스터들을 제거하면 경험치를 쌓을 수 있고 일정한 레벨을 달성하고 RANK를 올리면 주인공을 더 강하게 만들어주는 스탯을 올릴 수 있습니다. 스탯은 균형있게 골고루 나누어 주는것이 적들과 맞서 싸우는데 있어 보다 효과적이며 주인공이 쉽게 죽지 않습니다.



좀비들이 건물안으로 들어오기 위해 바리케이드를 부수고 있을 때 서둘러서 적들을 제압해주는 것이 좋은 전략입니다. 이번 좀비어썰트 3편에서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자신과 비슷한 레벨을 가진 랭크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한팀을 이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은 조금 난이도가 있는 편이기 때문에 1인용으로 하는 것보다는 다른 사람들과 협력해 임무를 달성하는 것이 안정적입니다.



동료들의 엄호 사격을 받으며 안전장치를 수리하고 강한 적들이 등장하면 함께 처치해 나갈 수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에 미니맵이 활성화되면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적들이 어느 방향으로 접근하는지 알수있기 때문에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1인용 총게임이나 좀비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좀비어썰트3 한번 해보시길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