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RPG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마이티나이트1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마이티나이트2 게임 ▶ 클릭

Advertisement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마이티나이트1
이동 - 방향키

공격스킬 - Z, X, C



요즘 방학기간에 할수있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을 찾는 학생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넥슨이나 엔시소프트 등 메이저 게임회사에서도 이맘때쯤이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그러나 PC게임은 한번 시작하면 좀처럼 쉽게 끊을수가 없어 학업에 방해가 될수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설치없이 즐기는 플래시게임이면서도 PC게임 못지않은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마이티나이트1를 소개합니다.


마이티나이트 게임은 용감한 기사 "다비온 쉴드허트(Davion Shieldheart)"를 주인공으로 각각 다른 공격 능력을 가지는 3명의 동료 영웅들과 함께 협동 플레이를 펼치는 게임입니다. 사방에서 몰려오는 적유닛과 보스급 몬스터들을 처치하여 최종적으로 둠캐슬(Doom Castle)에 있는 적보스를 제거해야만 하는 게임인데요.



몬스터들을 처치하면서 얻은 골드를 통해 장비를 강화하고 기술들을 업그레이드 하는 등 재미있는 요소가 잔뜩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인공의 동료들은 도끼를 사용하는 '마커스 엑스소울', 쌍검을 휘두르는 '데쓰몬드 데거스위프트', 활을 사용하는 '랄프 아처레인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이티나이트의 각 영웅들은 모두 업그레이드를 해줄수록 외형과 장비들이 변하게 됩니다. 이러한 참신한 아이디어로 유저들의 이목을 끌수있었고 중독성 강한 게임으로 유명해진 1인용 플래시게임입니다. 



또한 2가지의 특수기술들을 사용하여 몰려오는 몬스터들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줄수있어 타격감 또한 상당하다는 평가입니다. 하나의 캐릭터를 집중적으로 강화하기보다는 다른 동료들과 함께 균형적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이 집중공격을 당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뛰어난 공격력을 지니고 있다해도 한번에 다수의 몬스터들에게 둘러 쌓여 버린다면 미션실패할 위험이 그만큼 커지게 되겠죠.

마이티나이트는 40여가지의 임무달성 보상이 제공되는데요. 임무를 완수한 후 클레임(claim)버튼을 눌러 골드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 상당한 자금충당이 되니 적극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전투를 시작하면 다양한 룬(Rune) 아이템을 구입해 영웅들의 능력을 향상시켜줄 수 있습니다. 룬은 종류에 따라 가격과 능력이 다르니 잘 읽어보시고 필요한 아이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룬은 5개로 이뤄져 있으며 해당 전투에서만 적용되는 1회성 아이템입니다.

적들의 숫자는 영웅들보다 월등히 많기 때문에 특수기술들을 적절히 활용해야 합니다. 단, 한번 사용하고 나면 쿨타임이 있으니 주의해야겠죠.



중간중간에 세미보스급 몬스터들이 등장하는데 체력이 많고 데미지가 강해 회피를 잘해야 합니다. 마이티나이트1의 동료 영웅들은 물론 자동공격을 하긴하지만 아무래도 플레이어의 기대치에는 크게 미치지 못하기 때문에 후반부에는 거의 살아남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체력관리가 아주 중요한 부분이고 보스를 먼저 처치할것인지, 주변에 잔몹들을 먼저 제거할것인지를 잘 생각해서 전투에 임하셔야 합니다.



동료들은 한번에 모두 출현하는것이 아닌 스테이지 레벨이 상승하면서 한명씩 차례대로 등장하는 방식입니다. 주인공을 포함해 여럿 영웅들의 강화를 위해서는 적지않은 골드가 필요한데요. 한가지 팁을 드리면 보스가 등장하지 않는 스테이지 중 가장 보상이 높은 곳을 반복적으로 클리어하시면 골드를 모으는데 있어서 조금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마이티나이트에 등장하는 보스들은 외관 뿐만 아니라 모습들도 모두 틀리기 때문에 지루함 없이 누구나 즐기실 수 있는 작품인것 같습니다. 최종보스 클리어까지 도전해보시길 바라며 추후에 마이티나이트2 시리즈도 함께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