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바운스볼 게임 pc버전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바운스볼 게임 PC버전은 파란색공이 초록색 상자까지 갈수있도록 마우스로 선을 그어 길을 만들어가는 플래시게임입니다.



마우스를 이용해 네모난 박스까지 공을 도착하게 해야하는 게임 바운스볼입니다. 플레이어에게 생각을 요구하기 때문에 머리가 좋아지는 두뇌 게임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처음에는 그냥 시시하다고 생각될지 모르지만 진행을 하다보면 단순하고 쉬워보였던 레벨들이 결코 만만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바운스볼 게임 pc버전 시작해보면 회색빛의 배경에 파란색 공과 네모난 녹색 상자만이 놓여있습니다. 파란공의 탄력성이 굉장히 뛰어나기 때문에 한번 출발한 공은 절대 멈추는 일 없이 어디론가 계속해서 튀겨서 이동하게 됩니다. 따라서 정확하고 안전하게 길을 만들어주지 않으면 속도가 붙은 공은 점점 빨라지면서 화면 너머로 사라질지도 모릅니다.



무조건 선을 그려서 이동시켜야 하는것은 아닙니다. 그림은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상상대로 그릴 수 있기 때문에 정답은 없습니다. 이것이 바운스볼 pc버전 퍼즐게임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게임 레벨이 조금씩 오르다보면 갈색을 띄는 장애물이 나타나는데 공이 이 갈색벽에 부딪치는 순간 정지하기 때문에 reset을 눌러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목표 지점에 공을 보내야 한다는 간단한 원리를 이용하면서도 상당한 난이도를 자랑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임무를 완료하면 할수록 새로운 지형과 장애물들이 나타나 또 다른 생각을 하게 만드는 두뇌게임인것 같습니다. 바운스볼 게임PC버전에 도전하여, 최고 난이도까지 마스터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