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총게임

FPS게임 - 컴뱃 히어로 어드벤처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컴뱃 히어로 어드벤처
이동 - W, A, D

아이템 줍기 - S

조준 및 발사 - 마우스


재미있는 1인용 FPS게임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 건메이햄 등 플래시게임을 기반으로 한 사격게임들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와 비슷한 게임으로 오늘은 컴뱃 히어로 어드벤처 라는 작품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은 커다란 얼굴에 작은 몸집은 마치 애니메이션 속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가족과 친구의 복수를 한다는 스토리형식의 캠페인모드도 준비되어 있어 유저들이 즐길거리가 정말 많습니다.


그 밖에도 깃발 뺏기, 데스매치, 엘리전 등 다양한 방식의 게임모드가 존재하여 유저들의 취향에 맞게 시작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게임 속 미션을 완료하고 얻은 포인트로는 상점에서 다양한 무기를 열 수 있습니다. 물론 가격이 비싼 총기류일수록 높은 데미지를 자랑하겠구요. 뿐만 아니라 무기마다 경험치 시스템이 있어 어떤 무기로 적을 처치하느냐에 따라 획득하는 경험치도 달라집니다.



FPS게임 컴뱃 히어로는 자신의 캐릭터는 자신이 직접 꾸밀 수 있습니다. 어디선가 본적이 있는듯한 얼굴을 하거나 자신이 마음에 드는 캐릭터로 제작해 개성을 뽐낼 수 있는데요. 전투에 참여할 적군의 숫자도 유저가 선택할 수 있어 정신없이 싸우고자 할때는 많은 적들을, 조금 연습이 필요하다 싶을 땐 적은 숫자로 전투를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전투 중 랜덤으로 등장하는 무기들을 획득하는 것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또 한가지 팁은 회복약이 등장했을 때 주변에서 계속 맴돌면서 적들과 싸우다, 체력이 바닥났을 때는 재빨리 약을 먹고 적들을 제압하는것이 좋습니다.

재치와 전략이 필요한 컴뱃 히어로 어드벤처는 총쏘는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