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테슬라2 (디펜스게임)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테슬라 시리즈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테슬라2 
전자기장 조준 공격 - 마우스

방어타워 선택 - 1~6 숫자키


오늘 소개할 플래시게임은 테슬라2 작품이다. 며칠전 소개해드린 "테슬라 디펜스"의 후속작으로 진행방식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업그레이드 화면이나 전체적인 그래픽 색상, 디자인이 조금씩 변화가 있으며 조작방법이 간편해 이미 시리즈 1편을 해보신분들은 물론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은 아군진영은 좌측에 위치해있고 우측에서 수많은 군대들이 공격해온다. 메인화면에 보이는 저 박사가 플레이어의 생명이라고 할 수 있는 타워의 수장으로 강력한 전기공격이 가능해 적들을 제거한다. 플레이어는 이 박사가 가지고 있는 능력을 이용해 적들을 제거해야만 하는데 업그레이드를 하면 할수록 전자기장이 쇠사슬처럼 연결되어 강력한 방어수단이 된다.



상단 중앙에는 플레이어가 건설할 수 있는 방어타워와 지뢰, 필살기술이 있다. 건설 가능한 타워는 2가지로 지상군 공격, 공중 공격 2가지 종류로 3개씩 지을 수 있다. 지뢰는 땅에 매설하여 접근한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함정이다. 그리고 강력한 위력을 자랑하는 필살기술은 2가지가 있는데, 1편에는 없었던 전방으로 구형 공을 굴리는 기술이 추가되었다. 무엇보다 하늘에서 레이저 폭격을 해주는 마지막 스킬이 가장 강력하고 위력적이다.


업그레이드는 매 스테이지가 끝날때마다 해줄 수 있으며, 적을 파괴한 숫자에 비례해 골드를 얻게된다. 개인적으로 우선 박사의 공격능력을 향상시켜주는 것을 추천한다. 디아블로2의 소서리스 캐릭터가 사용하는 체인라이트닝 스킬처럼 다수의 적들을 공격할 수 있어 상당한 위력을 보여주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