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래그돌 중독성 플래시게임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래그돌(RAGDOLL)
컨트롤 : 마우스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

래그돌은 인형을 상대로 온갖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 점수를 쌓아가는 게임이다. 상당히 병맛게임 성향도 있지만 아이템들을 어떻게 배치시키느냐가 기록달성의 핵심포인트이기 때문에 무궁무진한 재미를 제공한다. 즉 유저의 창의성과 전략이 모든것이지 정해진 정답이 없다는 것이다.


먼저 화면구성부터 설명을 하면 아래쪽에는 설치가능한 아이템들이 나열되어있고 옆에는 모두 지우기와 가지고 있는 돈이 표시된다. 화면 우측에는 달성해야 할 퀘스트들이 놓여있으며 게임을 하다보면 자동적으로 완료됨과 동시에 새로운 무기가 개봉된다.


무기 구분은 설치위치에 따라 나뉜다. 지붕이나 벽에 설치하는 장비에는 미사일, 기관총 등 총기류가 있으며 바닥에는 래그돌을 공중으로 띄워주는 지뢰와 스프링, 그리고 텔레포트가 있다. 마지막으로 센터에는 맵 중앙 하얀벽지부분에 놓을 수 있는 장치들이 있다.



중독성 플래시게임 래그돌이 움직일 수 있고 공격을 통해 포인트를 쌓을수만 있다면 게임은 계속해서 진행된다. 반대로 래그돌이 한자리에 고정되거나 더이상 공격할 수 없는 상태가 되면 미션은 종료되고 다시 정비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주어진 돈의 액수는 퀘스트를 달성하면 할수록 불어난다. 그리고 주어진 골드를 가지고 아이템을 구매하는 것이다. 모든 맵을 지우고 싶을 땐 CLEAR 라는 버튼만 눌러주면 된다.



텔레포트를 제외한 모든 무기는 동일한 종류를 2개이상 설치할 수 있지만, 개수가 늘어날수록 비용이 점차 늘어난다. 래그돌을 일정공간 내에 묶어두면서 화력을 집중할 수 있다면 높은 점수를 기록할 수 있다.



중독성 플래시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는 텔레포트다. 비록 공격능력은 없지만 테두리에 노란색이 쳐진 텔레포트는 래그돌이 들어가는 입구이며, 파란색에서 다시 나타난다. 이 점을 활용해야만 더욱 높은 점수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