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팬케이크 요리게임 - 팬맨 (PAN MAN)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팬케이크 요리게임 - 팬맨 (PAN MAN)

이동 - 좌우 방향키

팬케이크 날리기 - 스페이스바 (꾸욱 누르고 있으면 더욱 높이 날릴 수 있습니다.)

장르타입 : 아케이드

초보 요리사인 주인공은 자신의 집에서 팬케이크를 만들며 가족과 주민들에게 묘기를 보여줍니다. 플레이어는 후라이팬에 올려져 있는 케이크를 공중위로 던져올려 다시 되받는 묘기를 실수없이 선보여야 합니다. 높은 점수를 획득할수록 더욱 큰 무대에서 팬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요리게임입니다.

요즘에는 철판구이집에 가면 불을 이용한 요리 솜씨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 뿐만 아니라 요리를 하는 과정을 통해 눈으로 보고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인데요. 오늘 소개하는 플래시게임인 팬맨 (PAN MAN)은 팬케이크를 만들며 묘기를 부리는 재주꾼이 주인공인 요리게임입니다.

스페이스바 버튼을 누르면 팬케이크를 하늘로 던져 올리는데요. 다시 떨어지는 케잌을 실수없이 후라이팬으로 받아내야 합니다. 여기서 스페이스바를 꾸욱 누르고 있으면 더욱 높이 던져올릴 수 있어 높은 점수를 받아 낼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에 팬케이크 위치를 가리키는 화살표에 집중해주세요.

팬케이크 요리게임


실수로 케잌을 받지못해 바닥으로 떨어지더라도 처음에는 크게 문제되지 않습니다. 다시 반죽을 후라이팬에 부어서 요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목표점수를 달성하면 다음에는 선술집으로 향해 묘기를 펼치고, 더욱 높은 점수를 요구하게 됩니다. 마지막은 꿈의 무대라고 할 수 있는 고급 레스토랑인데요. 여기서는 단 한번의 실수도 용납되지 않으니 신중해야 하겠습니다. 레스토랑으로 오기전에 얼마든지 연습을 할 수 있으니 충분한 경험을 통해 팬케이크 요리게임 실력을 쌓으시길 바랍니다.


팬맨 게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