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두뇌 슈팅게임 "익스페리먼탈 슈터 2"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두뇌 슈팅게임을 찾으신다면 "익스페리먼탈 슈터 2"

이동 - WASD or 방향키 버튼

점프 - 스페이스바

슈팅 - 마우스

장르타입 : 슈팅/퍼즐


익스페리먼탈 슈터 2 플래시게임은 스테이지마다 다른 공략방법을 유저가 직접 찾아내야만 합니다. 처음에는 쉽지만 난이도가 올라가면 더욱 어려워지게 되는데요. 마치 여러가지 게임을 합쳐놓은 듯한 재미있는 두뇌 슈팅게임을 즐겨보세요. 


익스페리먼탈 슈터 2는 간단한 조작법이지만 두뇌 회전이 필요한 슈팅게임입니다. 아래 스크린샷을 보면 모든 스테이지가 똑같아 보일 수 있지만, 분명 공략방법은 모두 다릅니다. 첫번째 스테이지에서는 총알을 발사해 하얀색 공들을 모두 제거해야 하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으로 쉽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는 사격 능력이 없는 대신, 직접 발로 뛰어다니며 먹어치워야 하는 공략도 있고, 모든 공들을 얼려버려야 다음 챕터로 넘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공략법이 무엇인지 찾기 어려울 땐 화면 상단에 보이는 짤막한 힌트를 보면 어느정도 유추가 가능합니다.


두뇌 슈팅게임


두뇌 슈팅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총알을 발사하기 전에 먼저 공략법이 무엇인지부터 읽어보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눈치가 빠른 사람은 신속하고 빠른 진행이 가능하지만, 때로는 공략법을 알고도 어려운 난이도에 가로막혀 고전할 수 있는 게임이니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스테이지는 과연 어떤 방법으로 클리어가 가능할까요?


두뇌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