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총게임

1인칭 총게임 <커피 마피아>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1인칭 총게임으로 즐기는 커피 마피아 플래시게입입니다.
게임시작 - 스페이스바
재도전 - R
이동 - WASD
공격 - IJKL or 방향키버튼(←↑↓→)

장르 - 슈팅/액션


1인칭 총게임으로 즐기는 커피 마피아는 순발력과 정확한 사격을 요구하는 플래시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적을 길목으로 유인하고 누구보다 빠르게 총을 쏴야지만 승리할 수 있는 다소 난이도가 높은 게임입니다.

주인공은 커피숍이나 카페를 아지트 삼아 차를 마시고 있는 적들을 제압하기 위해 직접 마피아 소굴로 잠입하는 다소 람보같은 스타일입니다. 이런 배경으로 게임이 진행되기 때문에 커피 마피아 라는 제목을 붙인것 같은데요. WASD 버튼으로 이동하고 키보드 방향키로 사격이 가능합니다. 동시에 2개의 버튼을 함께 누르면 대각선 방향으로도 공격이 가능하단 점을 꼭 기억해주세요.


그러나 1인칭 게임의 난이도가 높다고 한 이유는 마우스가 아닌 키보드로 사격을 해야한다는 점입니다. 가로세로 90도 방향과 대각선 45도 방향으로만 총알을 날릴 수 있다는 뜻인데요. 반면 적들은 다소 느리더라도 360도 방향으로 반격이 가능해 플레이어보다 정확한 사격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커피 마피아 게임


그러나 총게임 커피 마피아는 플레이어가 일방적으로 불리한 것도 아닙니다. 유저는 마치 람보가 된듯이 총알제한 없이 난사가 가능합니다. 적들은 정확성을 갖춘 대신 연사력이 없지요. 그리고 만약 죽더라도 언제든지 R키를 눌러 다시 재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 비록 맵에 존재하는 모든 적군이 살아나기는 하지만요. 아마도 무한도전이 아니었더라면 금방 혈압이 올라 포기했을 것 같네요.


1인칭 총게임으로 소개해드리는 커피 마피아는 다양한 맵과 스테이지가 등장해 지루할 틈 없이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니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1인칭 게임으로 총게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