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 2017.04.11 22:37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기상천외한 개그 병맛게임, 샷건디펜스

컨트롤 : 마우스

장르타입 - 슈팅/디펜스

오늘 소개할 크리스마스 샷건 디펜스 플래시게임은 그야말로 병맛게임이라고 밖에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일단 게임을 풀어갈 두명의 주인공들은 동성커플로 남성 2명이 등장합니다. 등장인물이 기상천외한 이유를 대며 애꿏은 동물들만 죽어나가는데요. 과연 무슨 일이 있을까요?

일단 게임을 시작하면 크리스마스 샷건 디펜스의 배경이야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갈색 누더기옷을 입고있는 조시스탈린과 예쁜 신자옷을 입고 있는 털복숭이 카렐 막스가 등장하는데요. 앞서 말한것처럼 이들 두명은 게이 커플입니다.

어느날 카렐 막스가 조시스탈린에게 남성인 자신이 애기를 가졌다고 합니다. 그나마 정상인 축에 속하는 조시 스탈린은 게이커플인 우리는 아기를 가질 수 없다고 하지만, 막스는 기적이 일어났다며 우기기 시작합니다. 그러면서 동물들에게 차마 표현할 수 없는 욕을 하며 자신들의 아기를 빼앗으러 오니 죽여라고 합니다.


스탈린은 순하고 착한 양(sheep)이 아기를 가지러 온다는 막스의 얘기를 이해할 수 없지만, 일단 여기서부터 샷건 디펜스가 시작됩니다. 화면 상단에 보이는 무기를 클릭하면 공격을 하게 되는데요. 스테이지가 끝날때마다 상점에서 무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가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카렐 막스의 헛소리는 점점 더 심해지고, 동물들의 수와 종류도 다양해집니다. 그런데 동물들을 공격하지 않고 가만히 내버려두면 아기를 그냥 지나쳐 간다는 사실... 개그 병맛게임 샷건 디펜스는 단순히 카렐 막스라는 미치광이에 의해 애꿏은 동물과 스탈린만 고생하는 이야기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게임하는 랑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