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슈퍼마리오 크로스오버 2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슈퍼마리오 게임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슈퍼마리오 크로스오버 2

이동 - 방향키 버튼

점프 - Z

기술사용 - X

(캐릭터마다 기술이 모두 다릅니다.)

장르타입 - 모험/슈팅

슈퍼마리오 크로스오버 시리즈는 배경은 우리가 잘 알고있는 마리오게임이지만 등장인물들은 훨씬 다양한 플래시게임 시리즈입니다. 단순히 외형만이 아니라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기술, 능력들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슈퍼마리오 시리즈는 쿠파에게 잡혀간 공주를 구하기 위해 주인공 마리오의 여정을 담은 게임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게임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었을 만큼 명작으로 꼽히는데요. 오늘 소개할 슈퍼마리오 크로스오버 시리즈에는 주인공 마리오는 물론 메가맨, 베스 등 시대를 주름잡았던 명작게임의 주인공들을 모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먼저 튜토리얼을 통해 간단한 조작방법을 익히게 되는데, 영어로 되어 있으니 간단히 설명을 해드리면 키보드 화살표 방향키를 눌러 이동이 가능하며, Z키는 점프, X 버튼으로는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마다 가진 고유의 기술이 있는데요. 마리오는 스피드가 빨라지고, 메가맨은 에너지파를 발사하여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슈퍼마리오 크로스오버 2 캐릭터 선택창에서는 X 버튼을 눌러 스킨을 변경할 수 있는데요. 같은 캐릭터라도 복장의 옷 색상이 바뀐다거나 그래픽이 조금씩 바뀌는 등 조금씩 다른 모습의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리 어렵지 않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니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