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총게임

1인용총게임하기 <럼블 인 더 수프>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1인용총게임 - 럼블 인 더 수프(RUMBLE IN THE SOUP)

- 이동 : 마우스 또는 키보드

- 폭탄 : F

- 자석 : E



장르타입 : 슈팅/액션
말이 필요없는 1인용총게임, 한번 시작해보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사방에서 몰려오는 적들을 상대로 총과 수류탄으로 자신을 지켜내는 주인공 오리를 컨트롤하는 게임입니다. 박진감 넘치고 스릴있는 <럼블 인 더 수프> 를 즐겨보세요.


 게임 진행방식


오늘은 혼자서도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길 수 있는 1인용총게임하기 를 준비했습니다. 간단하게 설명하면 욕조 안에서 오리가 헤엄을치며 사방에서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처치해가는 액션 슈팅게임입니다.


적들을 처치하고 획득한 코인으로 강화 및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으며 경험치를 쌓아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레벨 상승, 그리고 스테이지마다 주어진 시간동안 살아남을 시 임의의 보상을 받습니다.


 게임 아이템


라이트건 : 주인공 오리가 사용하는 가장 기본이 되는 무기로서 적에게 접근하면 자동으로 발사하는 시스템입니다.


폭탄 : 일반적인 수류탄처럼 던지는 방식이 아닌 주인공 몸을 기준으로 360도 방향으로 넓은 범위에 걸쳐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소모품입니다. 몬스터 처치시 랜덤으로 드랍합니다.


자석 : 1인용총게임하기 플래시게임인 "럼블 인 더 수프"를 하다보면 정말 무수히 많은 적들이 몰려와 코인을 먹을 시간이 없습니다. 그럴 때 맵에 떨어져 있는 모든 아이템을 끌어올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업그레이드 추천


게임 중에도 스페이스바(SPACE) 버튼만 누르면 언제든지 업그레이드 화면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총 세가지 종류가 있는데 라이트건, 수류탄, 그리고 플레이어 자체 능력치 입니다.


1인용총게임하기에서 필자는 라이트건을 가장 먼저 올려줄 것을 추천합니다. 수류탄은 강력한 한방데미지가 있지만 소모품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오리의 체력, 이속이 아무리 빠르다 해도 무기가 좋지않으면 적들을 피해 도망만 다녀야 할 뿐입니다. 게임이 시작되고 끝나기까지 계속해서 불을 뿜어야 할 기본무기를 강화해주면 짧은 시간내에 최대한 많은 적들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1. GUNS : 동시에 발사되는 총알의 수가 늘어납니다.

2. DAMAGE : 총의 데미지가 늘어납니다.

3. CAPACITY : 좀 쉽게 풀어서 해석하면 총알의 용량을 늘리는 것입니다.

4. FIRE RATE : 총의 연사력입니다. 강화.

5. RELOAD SPEED : 재장전 속도입니다.

6. BULLET SPEED : 총알이 날아가는 속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