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격투대전

대전게임 환상문장1.7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환상문장 시리즈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대전게임 환상문장1.7

- 1인용

이동 - A, D

방어 - S

공격 - J

점프 - K

대쉬 - L

특수기술 - U I O


- 2인용

이동 및 점프 : 키보드 방향키 버튼

나머지 : 숫자판 1~6 버튼


게임사운드는 설정 화면에서 ON(OFF) 가능합니다.


 - 장르타입 : 격투/대전


환상문장은 플래시게임 시리즈로 유명 애니메이션 주인공들을 많이 등장합니다. 나루토, 원피스 페이트스테이나이트 등 한번쯤 보았을 법한 만화캐릭터를 선택하는것은 물론 영상으로만 봤던 화려한 기술들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골라 직접 스킬도 사용해 보세요.



대전격투게임을 대표하는 환상문장1.7 버전은 메뉴판이 중국어로 되어있지만 위 사진을 보면 어렵지 않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환상문장1.7 메인화면에는 만화영화 토토로의 배경음악이 삽입되어 유저들의 귀를 즐겁게 합니다.


메뉴는 좌측부터 순서대로 알려드리면 메인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는 홈버튼이 위치해 있으며 1인용 싱글플레이, 2인용 대전모드가 차례대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설정에서는 게임소리를 끌수있으니 배경음악이 듣기 싫다면 음소거 해주시면 됩니다.


캐릭터 선택창에서는 위에 정리해놓은 조작방법을 이용해 이동할 수 있는데, 아래로 내려가면 훨씬 더 많은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결정하고 본격적으로 대전게임이 시작되면 정말 화려하고도 멋진 기술들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아름다운 배경과 넓은 맵은 보너스라고 할수있죠. 


환경문장1.7 게임에는 정말 많은 만화 주인공들이 등장하는데요. 이누야샤, 나루토, 원피스, 바람의검심, 은혼 등 심지어 게임에서 본것같은 캐릭도 등장합니다.


기본 체력이 생각보다 많아 대결시간이 상당히 오래갑니다. 따라서 다양한 스킬들을 시험해볼 수 있는데, 팁을 드리면 화살표키와 스킬버튼을 함께 눌렀을 때 훨씬 더 많은 공격형태를 보여줍니다. 깨알같은 성우목소리까지 들을 수 있는만큼 퀄리티 높은 대전게임을 찾으신다면 환상문장1.7 직접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