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격투대전

야인시대 김두한 게임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야인시대를 배경으로 한 김두한 게임

- 이동 : 키보드 방향키 (←↑↓→)

- 공격 : A

- 필살기 : S (사용시 체력 소모)

- A+↑ : 날라차기

- A+↓ : 앉아차기


야인시대 김두한 게임


 - 장르타입 : 대전/슈팅

야인시대는 일제 강점기 시절부터 해방 후 까지 장군의 아들 김두한의 일대기를 그린 이야기로 드라마로 제작되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당대 최고의 주먹실력을 가진 김두한과 그 주변인물들로 격투게임을 시작해보세요.


야인시대 김두한 게임


 야인시대 게임에 등장하는 김두한, 시라소니, 쌍칼 문영철 등은 일제 감정기 시절을 대표하는 주먹쟁이들입니다. 특히 주인공 김두한은 독립운동가 김좌진 장군의 아들로서 일본의 헌병대와 결투를 벌이는 등 일제와 맞서 싸운 인물로 '영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대 배경이 잘 그려진 플래시게임으로 코믹스러운 캐릭터 모습과 재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김두한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출연하는 배우들의 특징을 잘 살려 제작했기 때문에 드라마를 한번쯤 보신 분들이라면 친숙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방식은 졸개들을 무찌르고 진정한 남자들과 1대1 대결을 펼치며 일명 도장깨기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졸개라고 우습게 볼 수 없는것이 맥주병, 나이프 등을 던지기 때문에 싸움실력과는 관계없이 플레이어는 피해를 입을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싸움을 잘하는 팁을 알려드리면 땅에서 싸우기보다는 점프를 하며 날라차기를 하는것이 훨씬 데미지도 크게 줄수있고 반격을 피하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야인시대 김두한을 선택하여 일본 야쿠자의 조선 책임자 역인 하야시를 이길 시 보너스가 있습니다. 시원스런 타격감과 오랜만에 다시 추억의 인물들을 보면서 야인시대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야인시대 김두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