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RPG

전략게임 helixteus2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전략게임 helixteus2

전체적인 컨트롤 방식 : 마우스

업그레이드창 열기 : E (업그레이드 할 건물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눌러야 작동)

자원 변환 한번에 하기 : SHIFT + C


 - 장르타입 : 전략

helixteus 2 플래시게임은 행성에서 건물을 짓고 자원을 생산해, 우주전함을 만들어 전투를 벌이는 행성점령 전략게임입니다. 시간을 멀리보고 느긋하게 즐길거리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1. 광석캐기 건물부터 지어라


이 전략게임에는 캐쉬, 광석, 전기, 과학점수로 4가지 자원이 존재합니다. 초반에 압도적으로 많이 필요한 캐쉬를 벌기위해서는 광석건물이 많이 필요합니다. 


helixteus2는 자원생산 방식이 초당 얼마씩 계속해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많이 지으면 지을수록 같은 시간내에 많은 양을 모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시작하면 Ore mine을 많이 건설하는걸 추천합니다. 전기와 과학점수는 초반에 쓸일이 없으니 잠시 미뤄두시길 바랍니다.


화면 상단에는 자원량이 표시되고, 좌측에는 레벨과 인벤토리, 오른쪽에는 상점, 업그레이드, 자원변환 기능들이 모여있습니다. 그리고 좌측 하단에 구슬모양의 아이콘을 눌러보면 전체 행성을 볼수있는 우주지도가 펼쳐집니다.


우측 하단에는 생산된 자원을 한번에 모으는 collect all 버튼이 있고, build 버튼을 눌러 건물을 건설하게 됩니다.


자원을 생산하는 속도, 저장공간 등 성능을 향상시켜주려면 해당 건물위에 마우스 포인트를 올려놓고 E 버튼을 눌러 창을 열어볼 수 있습니다. 광석캐기 건물은 가장 중요한게 생산속도입니다. 생산속도를 꾸준히 올려줘야 게임진행이 원활하게 이뤄집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광물이 급속도로 쌓이게 되면 가장 많이 사용되는 캐쉬로 전환해야 합니다. 건물짓기, 업그레이드 등 모든 부분에 걸쳐 캐쉬가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CTRL + C를 누르면 한번에 모든 광물을 변경해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전략게임 helixteus2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