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RPG

좀비바이러스1 인펙토네이터 infectonator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좀비바이러스 시리즈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좀비바이러스1 인펙토네이터 infectonator

마우스

mouse


infectonator 인펙토네이터


세계를 좀비로 감염시키는 게임인 좀비바이러스1 인펙토네이터 infectonator 입니다. 다양한 시리즈고 나오고 후속작이 나오고 있을정도로 인지도와 인기가 높은 플래시게임입니다. 보통의 좀비를 소재로 개발된 게임이라면 주인공이 소탕을 할텐데 오히려 감염을 시킨다는 독특한 방식을 채택하였습니다.


좀비게임은 역시 좀비바이러스1이 제일 재미있습니다.


인펙토네이터 튜토리얼 화면입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시작과 동시에 바이러스를 직접 퍼트릴 수 있는 기회가 한번 주어집니다. 일정범위 안에 사람들이 가장 뭉쳐 있을 때 그 지점을 클릭하면 주변 사람들이 모두 좀비되고 다시 주변 사람들을 감염시키게 되는 겁니다.


infectonator


좀비바이러스1 스테이지를 시작하면 화면에 미션이 나타납니다. 최소 몇명의 사람을 죽여라. 몇분안에 완료하라 등 미션은 다양하게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좀비게임


좀비바이러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숨겨져 있는 미션도 있는데요. 이러한 미션을 성공할 때마다 많은 수의 골드를 획득하게 됩니다. 유저는 획득한 골드로 더욱 강력한 좀비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좀비바이러스


스테이지가 성공하든 실패하든 끝날때마다 업그레이드 화면으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생명력, 속도, 데미지 저항, 공격력, 감염기회 등 좀비를 업그레이드를 하여 더욱 강력하고 오래 생존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뿐만 아니라 수류탄 같은 장비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좀비게임 좀비바이러스1 인펙토네이터1


좀비바이러스1 인펙토네이터 팁입니다. 특정맵에 보면 자동차가 있습니다. 자동차를 부수면 굉장히 많은 골드를 획득할 수 있으니 자동차 주변의 사람들을 감염시키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골드 노가다를 할 때에도 자동차가 있는 맵만 반복해서 하는것도 좋습니다.


zombie virus flash game infectonator. make zombie and kill human. if you have gold, you can upgrade zombie mor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