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알까기게임 "Disaster will Strike : Defender"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Disaster will Strike 시리즈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알까기게임

"Disaster will Strike : Defender"
- 컨트롤 : 마우스


알까기는 바둑판 위에 몇개의 바둑돌을 놓고 손가락으로 튕겨 상대 알을 모두 밖으로 밀어내는 게임입니다. 간단한 규칙에 박진감이 넘치기 때문에 TV예능프로그램에서도 자주 등장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도 조금 다른 의미에서 알까기게임이라고 할수있겠네요. Disaster will strike : defender 라는 게임인데요. 하늘을 날아다니는 새의 알 을 공룡의 알 로부터 지켜내는 정말 참신한 소재를 다루고 있습니다.



 지구상에 처음으로 등장하게 된 새들의 알은 화가난 공룡의 알들에 의해 파괴됩니다. 플레이어는 지구에 자연재해를 일으켜 공룡알을 모두 깨버려야 미션을 성공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면 새 알은 완전한 흰색이며, 공룡알은 살색에 가깝습니다.



제가 알까기게임이라고 부르는 이유도 이것입니다. 땅에 지진을 일으켜 바위가 떨어지게 만들어 공룡알을 깨트려버리는가 하면, 구조물을 무너뜨려 깔리게 만들어 버립니다. 만약 주변에 새 알이 있다면 절대로 깨트려선 안됩니다.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자연재해는 여러가지입니다. 지진 뿐만 아니라 바닥에 구멍을 뚫어 추락시킬 수도 있고, 바람을 일으켜 굴러가게 만들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새가 낳은 알은 깨지 않는 것이구요.



특히 벌떼를 이용해 알을 집중공격할수도 있는데, 한가지 주의할점은 공룡알이든 새알이든 주변에 있는건 뭐든지 깨버리기 때문에 꼭 좌측 상단에 있는 stop버튼을 눌러줘야 합니다. 다시도전하고자 할 땐 오른쪽 하단에 있는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면 재시작이 가능합니다.


알까기게임 disaster will strike : defender 플래시게임은 재미있는 소재로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