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리니지m 사전캐릭터 시간, 레어닉 당첨기회

리니지m 사전캐릭터 이벤트

사전캐릭터 만들고 레어닉 획득하자!

신작모바일게임 리니지m이 출시일을 앞두고 남들보다 먼저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게임매니아라면 한번쯤 30분, 1시간이상을 캐릭터 생성화면에서 고민해본적 있을겁니다. 그런 고민없이 자신이 선점한 닉으로 바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로 볼수있습니다.




리니지m 사전캐릭터 시간은 5월 16일 24시 정각에 시작됩니다. 참여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일반유저들은 만들 수 없는 레어닉까지 지급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리니지m 사전캐릭터 생성하기


이벤트가 시작되는 24시에는 레어 캐릭터명을 가지기 위한 경쟁자들이 몰려 접속 폭주가 예상됩니다. 따라서 정각에 가까울수록 접속이 불안정해질수 있으니 조금일찍 미리 접속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사전캐릭터 만들때 주의사항!

리니지m 사전캐릭터는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는만큼 꼭 규칙을 꼭 숙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미리 Plaync에 회원가입을 하세요. 구글이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가입하였더라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합니다.


첫번째 규칙은 계정당 1개의 캐릭터만 생성이 가능합니다.


리니지m 사전캐릭터 시간, 레어닉 당첨기회


한사람이 여러개의 닉네임을 선점하는 것을 막기위한 방법으로 꼭 필요하다고 규칙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한번 결정한 서버 및 캐릭터명은 취소가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후에는 삭제가 가능하지만 그때는 이미 레어닉이 남아있지 않을테니까요.


자신은 꼭 이 캐릭터명을 먹어야 게임을 할수있다고 하시는 분들은 빨리 타이핑 할 수 있도록 연습해두세요.


리니지m 사전캐릭터 참여방법


리니지m 사전캐릭터 시간이 되어도 일부 캐릭터명은 생성이 불가능합니다. 불건전 단어가 포함되었거나 식별이 어려운 바코드 형태의 아이디도 만들 수 없습니다.


특히 일부 레어캐릭터명은 게임운영과 이벤트 목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며 사진의 10개 닉네임은 사전캐릭터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중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고 합니다.

레어닉은 당첨자가 생성한 캐릭터의 직업, 성별과 동일한 조건으로 생성된다고 하네요. 


리니지m 사전캐릭터 시간, 레어닉 먹기


지금까지 리니지m 사전캐릭터 시간과 레어닉 지급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미 사전예약 등록수가 400만을 돌파했을 정도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만큼 원작의 명성을 모바일게임에서도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