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RPG 2017.05.17 17:34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 일반공격 : 마우스 왼쪽 버튼

- 스킬공격 : 오른쪽 버튼

- 체력회복물약 사용 : Z

- 마나회복물약 사용 : X

- 가방에서 아이템 팔기 : CTRL+마우스 클릭 


게임명 : 루트히어로즈2 (Root Heroes 2)

요즘처럼 꽃가루와 미세먼지로 인해 외출이 꺼려질 때는 집에서 시원한 음료수 한잔 마시면서 PC게임을 하는게 최고입니다.


그 중에서도 별도로 다운로드, 설치가 필요없는 플래시게임은 가볍게 즐기려는 라이트유저들이 많이 찾는데요. 미니게임처럼 적은 용량으로 제작하는게 일반적이기 때문에 다양한 몬스터, 방대한 맵이 필요한 RPG플래시게임은 제대로 된 작품을 찾기힘든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RPG플래시게임 루트히어로즈2는 세계적인 게임회사인 블리자드의 디아블로와 흡사한 전개로 정말 재미있는 육성게임입니다. 저는 1편을 해보진 않았지만 전혀 상관없었고 충분히 재미있게 할수있었습니다.



앞서 디아블로와 흡사한 재미있는 RPG플래시게임이라고 소개했지만 한편의 만화를 보는듯한 그래픽은 미흡한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아기자기한 캐릭터들도 그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고 오히려 더 선호하는 게임유저들도 많다고 생각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루트히어로즈2 게임을 시작하겠습니다.



PLAY 버튼을 누르면 가장먼저 유저가 플레이하게 될 주인공의 직업을 선택하게 됩니다. 20여가지의 직업 중 선택이 불가능한건 게임을 진행하면서 차근차근 새로운 직업이 열리게 되더군요.


rpg장르답게 루트히어로즈2의 직업은 각각 특징, 보유 스킬이 모두 달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마법사계열의 캐릭터를 좋아하기 때문에 하늘에서 운석이 떨어지는 메테오 스킬을 사용하는 Wizard 직업으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보는것처럼 벽으로 둘러싸인 방마다 몬스터, 장비상자들이 있습니다. 마치 디아블로3의 ACT3보스 메피스토가 있는 증오의 사원을 보는 듯 한데요.


상단에는 빨간색 체력게이지와 파란색 마나게이지가 나타나고 있고, 중앙에는 마법사가 사용하는 메테오 스킬의 쿨타임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 아래에는 왼쪽부터 캐릭터 스탯창, 인벤토리창, 설정창 3개가 표시됩니다. 보는것처럼 몬스터를 사냥하다보면 새로운 직업이 열렸다는 메세지와 함께 선택할 수 없었던 닌자직업을 확보한 모습입니다.



레벨업을 통해 얻은 스탯포인트로는 공격력, 크리티컬 데미지, 스킬뎀을 올려줄 수 있습니다. 마법사는 기본적으로 메테오 공격력과 관련된 인텔리전스가 가장 높습니다.


그리고 인벤토리창에서는 몬스터와 상자에서 나온 아이템을 모두 볼수있는데요. 무기1개와 악세사리2개를 장착할 수 있으니 열심히 수집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아이템별로 레어, 에픽과 같이 등급이 나뉘어져 파밍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보통 RPG 장르라고 하면 마법사는 지팡이, 그리고 원거리 공격만 해야한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루트히어로즈2에서는 큰 검을 사용할수도 있고, 활을 쏠수도 있습니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갈수있어 더욱 재미있는 RPG플래시게임인것 같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면 메테오는 멀리서 적을 공격하는것은 정확도가 떨어집니다. 따라서 주인공을 보고 모여드는 몬스터들이 가까이 다가왔을 때 메테오를 사용하면 엄청난 사냥능력을 보여줍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몸집이 크고 공격력이 센 보스가 등장하는데 이녀석을 처치해야만 다음 레벨로 넘어가는 문이 열립니다. 보스는 높은 체력에 공격속도까지 빨라 자칫 죽을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보스를 죽일때만큼은 활을 사용하여 치고 빠지기 식 공격을 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재미있는 RPG플래시게임을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해드릴 수 있는 루트히어로즈2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게임하는 랑군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