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RPG

몬스터 게임 추천 <몬스터크래프트2>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몬스터육성게임 #몬스터육성게임 추천 #monstercraft #몬스터크래프트 #몬스터게임추천 #몬스터게임 #괴물게임


- 게임명 : 몬스터 크래프트2 (Monster Craft 2)

- 마우스로 진행



오늘 해볼 몬스터게임은 괴물집단으로 이뤄진 몬스터 부대를 양성하고 적들과 전투를 펼치는 플래시 전략게임입니다. 바로 <몬스터크래프트2> 라는 작품으로 몬스터의 속성은 공격력과 방어력이 있으며 근거리 탱커와 원거리 딜러형으로 나뉘게 됩니다.


기본선택은 2가지밖에 없지만 변형, 조합을 통해 더욱 강력한 변이괴물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변형맵을 참고하면서 플레이어가 원하는 부대를 양성해보세요.



기본맵에서 좌측에 빨간색 트럭을 클릭하면 몬스터를 구입하거나 변이괴물을 만들어 팀을 구성하는 등 전투준비를 있습니다. 괴물은 LABORATORY에서 구매하거나 뽑을 수 있으며 배럭(Barracks)에서 팀을 짜야합니다.


전투 중 죽은 아군은 RESERVE에 놓아두면 자동회복이 되지만 시간이 오래걸립니다. 다른 병력이 없다면 돈을 주고 즉시 체력을 채워줄수도 있습니다.


몬스터를 선택하면 아래쪽에 체력, 공격력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전투는 양진영의 병사들이 무작정 돌진하여 충돌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초반에는 승리하는데 크게 어렵지 않으며 창과 방패가 적절히 조합을 이뤄야지만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전투를 통해 획득한 톱니를 사용해서 각 유닛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배럭에서는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몬스터의 레벨을 올려줄수도 있고 오른쪽에서 2개의 괴물을 조합해 1개의 강력한 변이괴물을 만들수도 있습니다. 조합맵을 펼쳐보려면 우측 아래에 있는 BOOK 버튼을 누르세요. 



레벨이 올라가면 갈수록 유저가 사용할수있는 각종 스킬이 생겨나게 되는데요. 가장 처음 얻게되는 기술은 적을 두려움에 빠지게 하는 것으로 단일 몬스터를 대상으로 일정시간동안 뒤로 도망치게 할수있습니다.


몬스터 게임으로 추천하는 "몬스터크래프트2"를 하면서 여러가지 조합법을 참고하여 강력한 괴물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