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출

홈쉽홈1 양탈출게임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홈쉽홈 시리즈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게임명 : 홈쉽홈1 (HOME SHEEP HOME 1)

양 선택 : 1, 2, 3

이동 : 키보드 방향키

재도전 : R

메뉴 : ESC

다음 스테이지 : N


덩치가 서로다른 3마리의 양들이 서로 힘을합쳐 탈출하는 홈쉽홈 게임입니다. 영어로는 home sheep home 이라고 하는데 집으로 가는 양이라는 뜻인것 같습니다.



홈쉽홈1에 등장하는 주인공은 뚱뚱한양, 마른양, 그리고 아기 양으로 서로다른 몸집과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뚱뚱한양은 무거운 몸집에 점프력은 낮고 행동력이 둔하지만 힘이 셉니다.  그리고 아기양은 작은 몸집으로 좁은 틈으로 들어갈수있으며 높은 점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테이지는 총 15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첫번째 스테이지에서 간단한 조작법과 게임방법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길을 막고있는 장애물들은 뚱뚱한 양이 밀어서 넘어뜨릴 수 있습니다.



마치 두더지가 파놓은듯한 땅굴로 아기양이 이동해서 스위치를 눌러야 이동할 수 있는 맵도 있습니다. 이처럼 3마리의 양은 서로 협동을 해야만 무사히 탈출할수 있는 게임입니다.



홈쉽홈 게임은 3마리의 주인공을 컨트롤해야 하지만 아쉽게도 1인용 플래시게임입니다. 따라서 숫자키를 이용해 차례대로 양들을 컨트롤하면서 게임을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