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 2017.05.22 18:33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공포게임 포린크리쳐2 공략 유튜브 동영상



장르 : 공포게임

게임명 : 포린크리쳐2

조작법 : 마우스 클릭으로 모두 진행


실험실에서 어느 박사에 의하여 탄생하게 된 주인공은 처음에는 형체를 알아볼 수 없는 생명체였지만 점차 사람의 형태로 변해갔고 지구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는 생김새만 조금 다를뿐 언뜻보기에는 인간의 모습과 다를점이 없습니다.


하지만 공포게임의 주인공답게 괴물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어, 물체를 원하는대로 조종하는 힘을 갖고있고, 입에서 혀가 튀어나와 사람들을 해칠 수 있습니다. 포린크리쳐2는 정해진 포인트에 마우스를 클릭하면 이벤트가 나타나는 방식으로 단계적으로 차례차례 진행하시면 됩니다.



게임은 어느 한 사무실에서 주인공과 4명의 특수요원들이 일촉즉발의 대치하는 상황에서 시작하게 됩니다. 이미 바닥에는 끔찍한 시체가 죽어있는 것으로 보아 일련의 사고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총을 겨누고 있음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괴물은 불을 지르고 책상위에 있는 키보드와 커터칼로 요원을 한명 죽입니다. 하지만 동료 요원들이 쏜 총에 맞아 제압당하고 맙니다.



상황이 종료되고 들것에 실려 병원으로 갑니다. 병원으로 가는 과정에서도 특별요원들의 삼엄한 감시속에서 이뤄지는데요.



총격을 받은 주인공을 살려내기위해 수술이 시작되고, 수혈을 받자마자 아무일도 없었단 듯이 벌떡 일어납니다. 모두가 놀라면서 뒷걸음치지만 자신의 몸에 칼을 들이대려한 의사는 최후를 맞이합니다.

맞은편에 있던 또다른 의사가 바닥에 떨어져있던 나이프를 줍자 마찬가지로 무서운 혓바닥으로 공격해버립니다.



병원은 난리가 나고, 경찰들이 출동하지만 주인공은 그들을 물리치고 도시밖으로 탈출에 성공합니다. 이후 이야기는 여러분들이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플래시 공포게임 포린크리쳐2는 마치 영화같은 이야기가 있어 더욱 재미있게 즐길수있는 작품인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게임하는 랑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