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RPG

육성게임 <몬스터 프론티어> Monster Frontier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게임명 : 몬스터 프론티어

조작법 : 마우스


검이나 칼, 그리고 갑옷을 입은 몬스터를 육성하는 플래시게임을 준비했습니다. 오늘 소개할 몬스터 프론티어(Monster Frontier)는 마치 포켓몬을 길들이듯이 트레이닝 시키고, 장비를 강화해 아레나전장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몬스터 키우기 스타일의 게임이죠.


플레이어는 월드맵에서 모험을 하고, 아레나 대회에 출전해 골드수입을 벌어들일 수 있습니다. 또 날짜가 지나면서 트레이닝에 필요한 TP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TP포인트는 모았다가 한번에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몬스터 프론티어


사용하는 무기타입에 따라 입고있는 갑옷도 온몸을 휘감은 중갑옷, 그리고 활동에 용이한 경갑옷 등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몬스터가 가진 능력치는 힘, 방어력, 순발력, 민첩성으로 4가지 종류가 있어 레벨업을 하면할수록 더욱 강력해집니다. 


몬스터프론티어


이중 하나를 선택해서 트레이닝을 해야하는데 각각 미니게임 방식으로 플레이어의 컨트롤에 따라 성장속도가 달라집니다. 예를들어 공격력을 올려주는 힘 트레이닝은 정확한 타이밍에 맞춰 바위를 타격해야 하고, 모든 기회를 정확하게 성공하면 바위를 깨트릴 수 있습니다.


육성게임


전투 시스템은 체력게이지 아래에 보이는 파란색에너지가 채워질때마다 공격을 할수있어 유저가 일반공격을 할것인지, 스킬을 사용할것인지 작전을 세워 실시간으로 승부를 가리는 방식입니다.


monsterfrontier


상점에서는 회복물약처럼 전투중 사용할 수 있는 소모성 아이템을 구매하고, 대장간에서는 몬스터가 입고있는 장비를 강화시켜줄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자세한 정보는 클릭을 해보면 인벤토리, 스킬, 스탯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육성게임 몬스터프론티어


플레이어가 키워가는 육성게임 몬스터프론티어 재미있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