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RPG

RPG게임 <카라반 비스트>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게임명 : 카라반 비스트(Caravan Beast)

게임장르 : 육성RPG


자신이 선택한 비스트 펫을 육성하면서 먹이도 주고 함께 모험을 떠나는 RPG게임 카라반비스트 입니다. 몬스터라고 하면 포켓몬스터가 딱 떠오르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RPG게임도 마치 포켓몬스터의 주인공처럼 여행 중 마주치는 몬스터들과 전투는 방식입니다.



비스트 아카데미를 향해 여행을 떠나는 주인공이 선택할 수 있는 비스트알은 3가지가 있습니다. 각각 공격형, 방어형, 그리고 원거리 마법형인데요. 외형이 모두 다를뿐만 아니라 공격형은 방어력이 낮고, 수비형은 공격력이 약한것처럼 장단점이 있으니 플레이어가 취향에 맞게 자신과 함께할 비스트를 선택하세요.


알을 선택했다면 BEASTS 메뉴를 눌러 부화시켜줘야 합니다. 저는 멀리서 공격을 하는 비스트를 부활시켰습니다.



지역을 탐색하게되면 열매를 맺은 나무, 바위 등을 발견하게 되는데요. 열심히 클릭을 해주면 일정량의 골드, 비스트가 먹는 먹이 등을 랜덤하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야생의 몬스터와 마주치게 되면, 전투가 시작되는데요. 전투는 몬스터가 스스로 알아서 진행하게 되며 초반에는 수월하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비스트를 처치하게 되면 일정량의 경험치를 얻게되고 레벨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전투후에는 야영을 하게되고 간단히 정비를 할수있습니다. 몬스터가 배고파하기 때문에 꼭 먹이를 먹여줘야 하는데요. 아이템에 따라 포만감을 채워주는 정도가 모두 다르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RPG게임 카라반 비스트는 시간이 지날수록 데리고다니는 비스트의 종류도 늘어나니 재미있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