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 2017.05.24 21:07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게임명 : 리치 더 코어(Reach the Core)

장르 : 땅파기 게임


조작법 2개 중 선택

가속 : ↑ / 이동 : ← →

가속 : W / 이동 : A, D


드릴전차로 땅을 파고 들어가 에너지를 수집하는 땅파기 게임을 소개합니다. 리치 더 코어(reach the core)라는 플래시게임이며 이름 그대로 중심부를 향해 열심히 땅속으로 들어가는 방식입니다. 플레이어는 드릴자동차를 운전하면서 땅속에 있는 자원들을 확보해야 합니다. 직접 운전을 하면서 수집한 자원은 업그레이드에 필요합니다.


도전을 반복할수록 강력한 장비들을 장착하면서 멋진 모습으로 변해가는 드릴자동차를 보면 은근히 중독성 강한 게임입니다.



간단한 배경이야기를 요약하면 우주를 유영하던 외계인들이 에너지가 바닥나던 그때 주변 행성에서 플라즈마 에너지가 감지되었는데 그 행성이 바로 지구입니다. 지구로 오게된 그들은 즉시 에너지를 수집하기 시작하면서부터 땅파기 게임이 시작됩니다.



드릴전차는 방향키와 정반대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예를들어 우측 방향키를 누르면 드릴전차는 왼쪽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조금 어색할 수 있는데 하다보면 금방 익숙해집니다. 무엇보다 처음에는 답답할정도로 느리기 때문에 운전이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우측 상단에 빨간색 게이지는 드릴의 수명, 파란색 게이지는 연료를 나타냅니다. 둘중 하나라도 바닥나면 기지로 복귀해야만 합니다. 기지에 복귀해서는 각종 장비들을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 해주면 됩니다.


자원은 땅속에서 하얀색 꽃잎처럼 생긴게 바로 에너지로 흔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돌맹이나 다른 생명체들은 드릴의 수명을 깎으니 피해가세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드릴전차의 성능은 기하급수적으로 향상됩니다. 속도가 빨라지고 강력한 드릴파워, 그리고 연료 등 처음에는 볼수없었던 미지의 세계, 그리고 괴생명체들을 만나게 됩니다.


땅파기 게임으로 추천하는 리치 더 코어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게임하는 랑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