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총게임

좀비총게임 "좀비의분노(Wrath of Zombies)"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좀비게임 #좀비총게임 #총게 #좀비의분노


게임명 : 좀비의분노(Wrath of Zombies)

- 이동 : 마우스 (자동공격 시스템)

- 수류탄투척 : 마우스 왼쪽버튼


플래시게임을 소개하다보면 무수히 많은 좀비게임을 접하게 되는데 영화에서도 단골소재로 이용되는 이 괴물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는 힘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충분히 미래에 있을 수 있을만한 내용으로 본래는 사람이지만 어떤 바이러스 감염이나 약물 부작용에 의해 좀비로 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좀비 총게임은 도심속에서 좀비들에게 포위된 주인공의 생존을 위한 사투를 그린 플래시기반의 작품입니다. 작품의 배경이야기가 없어 정확하진 않지만, 배경사진을 보면 주인공은 경찰신분인것으로 예측이 됩니다. 폐허가 된 도시에서 나홀로 고군분투하는 주인공을 지금부터 만나보겠습니다.



겁에 질린표정으로 경찰차량 뒤에 숨어있는 주인공의 불안감을 잘 표현한 오프닝화면입니다. 주변으로 좀비들이 몰려오고 있어 급박한 상황임을 알수있네요. 하지만 보기와는 달리 플레이를 하면할수록 엄청난 무기를 사용하게되는 주인공은 학살자의 면모를 갖추게 되는데요. 이런 좀비를 사냥하는 게임이라고 한다면 역시나 업그레이드와 함께 강력한 화력으로 다수의 적들을 제압하는 맛이 일품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탈출구가 막혀버린 구역에서 주인공을 향해 좀비들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게임의 컨트롤 방식은 위에도 정리해놓았듯 마우스만 있으면 모든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특히 자동공격 시스템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적으로부터의 공격을 회피하는것에 집중하면 될것입니다.


적들이 모여있거나 위기의 순간에는 수류탄을 던지면 넓은 범위의 적들에게 한번에 피해를 줄수 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가 직접 타겟을 조준할수는 없어 효율적인 공격을 위해서는 어느정도 컨트롤이 익숙해져야만 가능합니다. 주인공은 자신에게 가장 가까이 접근한 좀비를 조준사격하는 점을 기억하세요.



좀비게임의 스테이지가 끝나면 좀비를 처치하고 얻은 골드로 각종 업그레이드를 강화시켜줄 수 있습니다. 영웅의 체력, 이동속도, 사용하는 무기의 종류, 공격력 등 다양한 항목을 향상시켜줄 수 있으니 최대한 많은양의 골드를 확보해야 합니다.


총게임답게 라이플, 샷건, 기관총, 로켓포 등 가면갈수록 처음 무기와는 비교조차 안될 수준의 아이템들이 등장하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플레이어가 직접 조준사격을 하는 방식은 아니지만, 게임을 하면할수록 강력해지는 캐릭터를 보면 육성하는 맛이 쏠쏠하고 몰입감도 뛰어납니다. 좀비총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좀비의분노 지금 한번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