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대정령 플래시게임 우주선키우기 무적판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우주선키우기 시리즈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대정령게임 #대정령 플래시게임 #대정령 #우주선키우기 #우주선키우기 무적판 #우주선키우기


<우주선키우기 무적판 컨트롤 방법>

- 이동 : W,A,S,D 키

- 공격 : 스페이스바(SPACE)

- 화면 확대 / 축소 : R,F

- 우주선 조립, 합체 : 마우스

대정령 플래시게임 - CAPTAIN FOREVER

유명 게임BJ 대정령님의 방송을 통해 유명해진 우주선키우기 게임의 무적판을 준비했습니다. 원제목은 CAPTAIN FOREVER 라고 하며, 입소문을 타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플래시게임 중 하나입니다. 유튜브에서도 한번 찾아보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유저들도 즐겨한다는걸 알수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은 우주를 떠돌면서 마주치는 적들의 우주선을 격파하고 흩어진 부품을 유저의 우주선에 조립해 점점 더 강해지는 방식입니다. 실시간으로 즐기는 방식이라 온라인 게임이 아니더라도 마치 다른 유저와 대전을 펼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런데 원작이 조금 난이도가 있다보니 어렵게 키운 우주선을 쉽게 격파당하기 일쑤입니다. 그런분들을 위해 이번편은 우주선키우기 무적판으로 처음부터 최종 테크로 조립된 거대전함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하지만 무적판이라고는 하지만 체력이 1도 깎이지 않는 건 아닙니다. 물론 가장 강한 무기와, 강판으로 제작된 우주선이기 때문에 체력도 상당히 높지만, 적의 공격을 계속해서 받다보면 언젠가는 파괴되어 버립니다. 따라서 어느정도 주변을 경계하면서 대정령 플래시게임을 진행해야 오래생존할 수 있습니다.



후반부로 가다보면 적들도 유저의 우주선만큼이나 높은 수준의 비행체로 공격을 해옵니다. 이제부터는 정말 위험할 수 있으니 적들이 공격할 수 없는 사각지대에서 자리를 잡고 공격을 해야 할것입니다. 대정령의 플래시게임으로 알려진 우주선키우기 오리지날은 게임화면 아래 링크를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