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하리쮸게임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얼굴에 화장을 칠하고, 이쁜 옷과 가방을 입는건 외출을 준비하는 여자들의 필수과정입니다. 그런데 오늘 소개하는 플래시게임은 여자가 아닌 남자를 대상으로 한 꾸미기작업인데요. 여자보다 더 이쁜 남자 만들기라고 불리는 하리쮸게임입니다.


제작된지 상당히 오래된 추억의 플래시게임 중 하나이며 가끔씩 생각날때마다 찾게되곤 합니다. 다양한 장신구와 의류, 화장도구로 하리쮸의 심사위원에게 높은 점수를 받아보세요.


하리쮸게임


어린 여동생이 남자고 있는 오빠를 쳐다보는 눈빛이 심상치 않죠. 보는것처럼 하리쮸게임의 오프닝화면에는 친절하게 게임방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진열되어 있는 아이템을 오빠를 꾸며주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코디를 잘해야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는군요. 한눈에 봐도 굼떠보이는 오빠를 이쁜 여자로 변신시켜 봅시다.


하리쮸게임 꾸미기 작업


커튼을 치우면 방금 자다일어난 듯한 남자가 대기중입니다. 파우더로 얼굴을 분칠하고 립스틱과 볼화장을 해보세요. 가발, 머리장식, 몸매보정속옷 등 하나도 빠짐없이 사용해야 심사때 높은 점수를 받게됩니다. 저는 남자라서 화장센스가 없지만 이것저것 꾸며주는 것도 나름 재미가 있네요.


하리쮸게임 화장하기


심사위원은 다름아닌 여동생이 점수를 부여하겠습니다. 저의 첫 작품은 화장이 어울리지 않는다며 70점을 부여하네요. 아래쪽 화살표를 눌러 재도전을 할수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까요.


하리쮸게임 심사위원 채점


이번에는 모든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고 마음에 드는 아이템만 사용해봤는데요. 꽤 높은 점수인 85점을 받긴 했지만 여동생은 아직 화장이 완료되지 않았다고 지적해줍니다. 역시 주어진 아이템을 모두 사용해서 여자보다 더 이쁜 남자로 만들어야 하나봅니다.


하리쮸게임


지금까지 하리쮸게임 소개였습니다. 오빠를 이쁜 여자로 가꾸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