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 2017.06.01 14:11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우주게임 추천 Destination Kepler

컨트롤 : 마우스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우주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지는 않지만 로켓기술이 잘 발달된 미국이나 주요국가에서는 이미 우주탐사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의 NASA는 첨단무인기계를 동원해 지구 주변에 있는 다른 행성들을 탐험하면서 생물체가 살수있는 환경인지, 지구와 얼마나 흡사한지 조사를 진행중이기도 한데요.

오늘 여러분들께 추천하는 우주게임은 Destination Kepler 라는 플래시게임으로, 제2의 지구를 찾아떠나는 우주여행게임입니다. 우주탐사선의 대장이 되어 무사히 목적지 케플러까지 도착해보세요.

우주게임 추천


끔찍한 재앙을 맞이한 지구에 더이상 사람이 살수없게 되자, 인류는 제2의 지구라고 불리우는 '케플러'라는 행성을 찾아 떠난다는 배경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 영화에서 볼만한 소재와 퀄리티 높은 음악이 우주게임의 몰입감을 높여준 것 같네요.


우주게임 추천 Destination Kepler


우주게임을 시작하게되면 탐사선에 마련되어 있는 연구소(RESEARCH)로 이동해 동료를 모집(HIRE CREW MEMBER)해야 합니다. 처음 15명을 고용하는데에는 비용이 들지 않으며, 추후에 계속해서 인원이 늘어날수록 비용이 비싸지게 됩니다.


RESEARCH TEAM에 투입된 동료가 많으면 많을수록 동시간에 많은 숫자의 연구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탐사선의 성능부터 연구진들의 회복, 능력치 상승까지 온갖 업그레이드에 사용되기 때문에 많을수록 좋습니다. 참고로 저같은경우 우주게임을 켜놓고 잠깐 다른 일을 하면서 많은 점수를 쌓을 수 있었습니다.


연구포인트로 개발가능한 프로젝트를 업그레이드 하다보면 LEAVE EARTH 라는 버튼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그럼 본격적으로 지구를 떠나 목적지인 케플러(Destination Kepler)를 향해 탐사선이 출발하게 됩니다.


우주게임 추천 Destination Kepler


SHIP 버튼을 눌러보면 우주에서 날아가고있는 탐사선을 볼수있습니다. 탐사선에는 레이저광선을 쏠수있는 무기가 장착되어 있는데요. 우주를 떠다니는 바위들을 마우스로 클릭해 파괴시키면 자원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가끔 보이는 인공위성을 파괴하면 동료를 고용할 수 있는 골드까지 수집할 수 있습니다.


목적지 케플러까지는 거리가 워낙 멀기때문에 한번에 갈수가 없습니다. 도중에 여러 행성들을 만나 추가적으로 연구를 진행해야 하는데요. 달(MOON)을 시작으로 오른쪽 아래에서 다음 목적지의 행성 이름과, 현재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우주게임 추천 Destination Kepler


바위를 파괴할때마다 얻는 자원의 양을 늘리려면 MINING팀에는 연구인원을 많이 늘려주시면 됩니다. 지구를 떠나 다른 행성에 도착하게 되면 미션이 주어지게 됩니다. 이 미션을 완료할때까지 우주선은 행성 주변을 멤돌게되며, 연구소에서 주어진 임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션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작업중이던 연구원들을 일부 차출해서 연구에 투입해야합니다. 미션마다 필요한 연구원의 숫자, 보상이 적혀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우주게임 추천 Destination Kepler


미션을 완료한 연구원들은 치료를 해줘야 합니다. MEDICAL TEAM 에 또다른 인원을 투입시켜 CREW들을 회복시켜주세요. 참고로 MINING TEAM 인원은 바위를 깨는 작업을 하지 않을때는 필요가 없으니 모두 메디컬 팀으로 이동시켜주면 됩니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LEAVE THE MOON 버튼을 눌러 달 행성을 떠날 수 있습니다.


우주게임 추천 Destination Kepler


이런식으로 동료모집, 연구, 치료, 자원수집을 반복하며 목적지인 케플러까지 가는게 우주게임의 목표입니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EARTH 메뉴가 나타나게 되고, 여기서 새로운 로켓엔진과 레이저무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탐사선의 성능도 향상되긴 하지만, 중요한점은 다시 지구로 돌아가야만 설치가 가능하단 점입니다. 하지만 엔진이 늘어난만큼 이동속도가 빨라지기 때문에 금방 다시 복귀할 수 있습니다.


우주게임 추천 Destination Kepler


가끔식 화면에 라디오, 외계인 아이콘 등이 나타나게 되는데 추가적인 골드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예를들어 외계인으로부터 도착한 알수없는 메세지를 해독하는 조건으로 골드를 얻는 방식입니다. Destination Kepler는 나름 플레이 타임도 길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니 한번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우주게임 추천하는 글이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게임하는 랑군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