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세포전쟁2


 

Advertisement


세포전쟁2 게임하기

세포를 확장하여 적들을 잠식해가는 방법으로 자신의 세력을 늘려가는 세포전쟁2 시리즈입니다. 스마트폰에서는 번식전쟁이라는 이름으로 즐길 수 있는 정말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인데요. 세포를 이용해 전쟁을 펼치는 게임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세포전쟁2는 마우스만 이용하는 간단한 게임방식으로 누구나 즐길수있는 전략게임입니다. 영토를 넓히기 위해서는 동료들과의 협동과 작전이 중요합니다. 모든 명령은 플레이어가 내리게 되며 번식을 통해 최대한 많은 수의 아군을 확보하는것이 이 게임의 목표라고 할수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컨트롤하게 될 세포들은 녹색빛을 나타냅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적들은 붉은색 세포들이며,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검정색 등 다양한 세력들이 등장하게 됩니다. 아군의 세포를 누른 상태에서 공격대상인 적에게 드래그를 하면 공격이 시작됩니다. 연결된 줄기로 노란빛깔의 에너지가 전송되는걸 볼수있습니다. 동일한 방법으로 아군세포에게 선을 연결하면 회복 및 서포터 효과가 발생합니다.


마찬가지로 공격을 중단하기 위해서는 세포 사이에 연결된 선을 잘라내듯이 컷트하시면 됩니다.


 


세포마다 생명력을 가지고 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해서 늘어나게 됩니다. 후방에 위치한 세포들은 최전방에서 적들과 전쟁을 벌이고 있는 세포에게 생명력을 채워넣어줘야 합니다. 하나의 적을 동시에 여러명이 공격할 시 빠른속도로 생명력을 빼앗을 수 있습니다. 


 


맵 중간중간에 장애물이 설치되어 있는 있거나 새로운 적이 등장하는 경우 작전을 다양하게 펼쳐야 합니다. 특히 제3의 적이 나타났을 때에는 먼저 싸우게 되면 그만큼 손해입니다. 적들끼리 서로 싸우게 놔두었다가 생명력이 바닥이 날때쯤 잠식해버리는 작전을 펼치도록 하세요.


 


세포들은 크기마다 등급이 나뉘어져 있는데 크기가 클수록 더욱 강하고 잠식이 어렵습니다. 아군의 세포가 많을 때는 당연히 승리하기가 쉽지만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점차 어려운 조건이 주어지니 작전을 잘 세워야 합니다. 단순하지만 정말 재미있으니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세포전쟁2 게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