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복싱게임


 

Advertisement


복싱게임 ringside hero

컨트롤 : 마우스

오늘 소개하는 복싱게임은 플레이어가 직접 링 위에서 선수로 활약하는 것이 아니라, 매니저(트레이너)가 되어 선수를 직접 육성하고 성장시키는 게임입니다. 평범한 소년을 열심히 훈련시켜서 처음 링에 오르기까지 모든것을 책임져야 하는 것이 바로 트레이너입니다. 경기에서 승리하게 되면 승리수당을 받게되고 각종 보조아이템을 구입해 짧은 시간에 더욱 강한 복싱선수로 키워갈 수 있습니다.


선수와 트레이너에게 주어진 시간은 한주에 일주일, 총 120주입니다. 한번 훈련할때마다 일주일이 지나가기 때문에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간파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어야 합니다.


훈련의 종류는 3가지로, 공격력을 상승시켜주는 힘, 훅과 어퍼 기술을 사용할 확률을 올려주는 기술, 마지막으로 경기를 끝까지 버틸 수 있는 스태미너입니다. 이들 3가지 능력치는 일정레벨에 도달하게 되면 경기 중 사용할 수 있는 특수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7일간 진행되는 훈련은 하루마다 경험치가 랜덤으로 쌓이게 됩니다. 옵션설정에서 최대4배속까지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경기에서 승리하여 얻은 돈으로 상점에서 각종 아이템을 구입해보세요. 특히 KO 승리를 거두게 되면 더 많은 상금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링 위에서 복싱게임이 펼쳐지게 되면, 빨간색 체력과 파란색 스태미너를 유심히 봐야합니다. 좌측아래에는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이 4가지가 있습니다. 스태미너가 모두 바닥나게 되면 급격히 약해지기 때문에 WAIT 기술과 명상 기술로 일정량 회복해줄 수 있습니다.


적에게 패배할시 아무런 보상도 얻을 수 없으니 충분한 훈련으로 강한 선수로 육성한 후 경기에 참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복싱게임 관심 있으시다면  Ringside hero 한번 즐겨보세요.